LG전자, 다양한 공간에 맞춘 공기질 관리 해법 제시
LG전자, 다양한 공간에 맞춘 공기질 관리 해법 제시
  • 성백진 기자
  • 승인 2019.10.30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기청정기부터 미세먼지 관리 가전까지 공기질 관리 토털 솔루션 선보여

 

LG전자는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회 미세먼지 및 공기산업박람회 ‘에어페어(Air Fair) 2019’에 참가해 공기청정기부터 가정용·상업용 에어컨, 미세먼지 관리 가전까지 공기질 관리 토털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는 가정, 학교, 사무실, 매장, 이동공간 등 고객이 머무르는 장소에 따라 공간별로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또 초기 비용과 관리 부담을 줄여주는 케어솔루션 서비스까지 한 곳에서 보여줬다.

홈케어 솔루션에는 거실, 주방, 침실 등을 중심으로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을 위한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펫’, 의류 관리기 ‘트롬 스타일러’,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과 인공지능(AI)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 등을 전시했다.

스쿨 청정 솔루션에는 퓨리케어 대형 공기청정기와 시스템 에어컨을 비롯한 다양한 모니터링 서비스 제품을, 오피스 청정 솔루션은 청소가 간편한 승강 그릴형 시스템에어컨과 에너지를 절감하는 매립형 환기시스템 등을 선보였다.

이밖에 ‘이동공간 케어 솔루션’에 자동차, 유모차, 공부방,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는 휴대용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미니’를 전시했다.

 

이감규 LG전자 에어솔루션사업부장 부사장은 “실내 공기질이 갈수록 중요해지는 가운데, 고객들이 어떤 공간에서도 깨끗한 공기와 함께 생활할 수 있도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