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 이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하기도

 

이음매 없는 인탈산 동관 ‘CAPILLARY TUBE’
이음매 없는 인탈산 동관 ‘CAPILLARY TUBE’

태성전기 주식회사(대표이사 신국수)는 ‘제15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 19)’에 CAPI PIPE(동관)을 선보인다.

태성전기는 냉장고, 에어컨 등 냉·공조기기에 사용되는 냉동 Cycle용 제품 전문 가공 기업으로 경영혁신과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신기술, 신공법으로 친환경 냉동 Cycle용으로 가장 적합한 제품을 제조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 및 해외 여러 업체와 지속적으로 거래를 유지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발전하고 있다.

본사 및 제1공장은 구미국가산업단지 3공단 내 위치하고 있으며 이음매 없는 인탈산 동관으로 CAPILLARY TUBE와 COP�PER TUBE 제품을 40년 축적된 기술력으로 정밀가공 공법으로 고객이 요구하는 다양한 규격과 재질 등 여러 형태로 제조 가공하고 있으며, 제2공장은 냉동 Cycle용 ASS'Y 제품으로 SUCTION ASS'Y 및 HOT�PIPE, CONDENSER ASS'Y 등 조립가공이 용이하도록 엄격한 품질 조건을 충족시키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태성전기(주)는 고품질의 제품을 유지 관리하기 위해 품질환경경영시스템을 갖추고 있고 실험 장비를 구비해 품질 시험 등 여러 가지 TEST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고품질의 제품을 유지 관리하고 있다. 그리고 자체 연구 개발한 공정접합용접장치와 SUCTION ASS'Y 제품의 누설 검사용 헬륨 검사기 및 헬륨회수장치 등 최첨단 설비를 구축하고 있다.

태성전기는 적극적으로 새로운 고객사를 발굴해나가고 현재 고객사를 유지하는 영업 전략을 통해 매년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2008년에는 연매출 240억원을 달성했고 2010년에는 350억원, 2014년에는 420억원, 2017년에는 550억원을 달성했다.

2016년 12월에는 이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