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화학의 학교맞춤형 스탠드형 공기순환기
은성화학의 학교맞춤형 스탠드형 공기순환기

은성화학은 이번 박람회에서 학교맞춤형 일체형 스탠드형 공기순환기를 집중 소개했다.

스탠드형 공기순환기는 교실 전용 ES-400ESBRH2와 강당 및 급식실 전용 ES-800ESBRH2의 두 가지 모델로 KS 인증 및 녹색기술제품 심사를 통과해 조달 품목에 등록됐다.

이 제품은 벽체에 1구 구멍 뚫음으로 공사가 쉽고, 공기 유로도 간단해 통기 저항이 적은 장점이 있다. 간절기에는 바이패스 기능으로 외기냉방을 실현해 냉방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혹한기에는 내부 되받아치기 모드로 결로 및 결빙이 방지돼 전기히터 가열방식 대비 안전성 및 경제성을 구현했다.

또 고효율 전열교환 소자를 적용했고 저소음 사출품 송풍기 및 BLDC모터를 장착했다. 급기 측에는 자유형 필터 및 중간 필터인 MERV-15등급의 필터를 적용했다. 배기 측에도 자유형 필터를 설치했다. 공기 청정용 헤파필터 및 항균필터는 선택사양이다.

이는 실내에서 발생하는 오염 물질을 배출하고 겨울 자동결로방지기능 우수특허기술로 유일하게 4계절 연속 환기를 통해 신선한 공기를 실내에 공급하는 생활방역제품이다.

이와 같은 기능들을 탑재한 공기순환기는 조달청 품질보증물품지정을 받았으며, KS인증, 녹색기술인증, 조달우수제품으로 지정됐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