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의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경동나비엔의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경동나비엔은 이번 전시회에서 나비엔 프리미엄 청정환기시스템을 비롯해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 청정환기 각실제어시스템, 청정냉방시스템, 중대형 청정환기시스템 등을 전시했다.

‘나비엔 프리미엄 청정환기시스템’은 UV D가 탑재된 청정 필터시스템으로 초미세지와 세균,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것은 물론, 공기청정기로는 제거할 수 없는 폼알데하이드 등의 휘발성 유기화합물과 이산화탄소, 라돈 등의 유해물질을 환기를 통해 제거한다.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는 3D에어 후드와 청정환기시스템이 연동되어 집안 전체의 공기질은 물론, 유해물질 문제가 가장 심각한 주방의 초미세먼지와 유해물질을 집중 관리하는 프리미엄 시스템이다.

‘나비엔 청정냉방시스템’은 비전기식 열 구동 냉방방식을 적용한 냉방, 환기, 제습, 청정 하나의 장치에서 구현하는 올인원 공기질 케어시스템이다.

‘중대형 청정환기시스템’은 오염된 공기는 밖으로 배출하고 외부의 새로운 공기는 청정 필터시스템으로 깨끗이 걸러서 들여오는 대용량 천장형 환기시스템으로 다중이용 시설을 비롯한 다양한 상업용 시설 등 넓은 공간의 공기질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할 수 있는 공기질 관리 시스템이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정환기 시장을 이끌어갈 새로운 시스템을 출시하며 고객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