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용 냉동기 제품군의 에너지효율 개선 및 친환경 고효율 에너지기기 보급에 기여

 

아림공조 홍관영 대표는 지난 10월 18일 킨텍스에서 진행된 ‘2022년 냉난방공조산업 발전 유공자 포상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홍관영 대표는 산업용 냉동기 및 열교환기의 에너지 효율 개선 및 친환경 고효율 에너지기기 보급을 위한 관련 제품의 지속적인 품질관리와 개선을 통해 매출 성장 및 수출 증대를 통한 국익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중소기업 기술정보진흥원의 제품공정개선 기술개발 사업 국책과제 수행을 통해 증발기를 제작하는데 있어 제조 공정시간 단축 및 제작 시 불량률 감소 효과를 도출하는데 일조했다.

또한 산업용 냉동기 및 열교환기 전문 제조기업을 운영하며 석유화학, 반도체 분야 등 특수 냉방 조건의 산업용 스크류 냉동기를 설계부터 생산까지 직접 수행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폐수처리용 고온 냉동기부터 빙상경기장용 저온 냉동기 등 산업용 분야에 특화된 다수의 냉동기 보급 확대를 통해 관련 산업발전에 기여했다.

더불어 정부의 탄소중립 정책 및 기업들의 ESG경영 등에 대응할 수 있도록 에너지효율 개선 및 친환경 고효율 에너지 기기 관련 제품의 지속적인 품질관리와 개선을 통해 매출 성장 및 수출 증대를 통한 국익 발전에도 일익을 담당해왔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