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덴싱보일러도 8년 연속 수상

 

 

  

경동나비엔은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1위 기업에 11년 연속으로 선정됐다.

 

경동나비엔은 9월 14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한국표준협회 주최로 열린 '2017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1위 기업' 인증 수여식에서 보일러 부문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의 지수연구회가 공동 개발한 측정지수로, 해당 기업의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해당 제품 전문가를 대상으로 한 품질의 우수성과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종합지표다.

 

올해도 90개 조사업종 가운데 330개 기업을 대상으로 6월부터 7월까지 2개월 간 조사가 진행, 각 부문의 1위를 선정했다.

경동나비엔은 '콘덴싱 가스보일러' 부문과 '가스보일러' 부문 모두를 석권하며 명실공히 이 분야 최고 기술력을 가진 기업임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켰다.

 

가스 보일러 부문 11년 연속 수상이며, 콘덴싱 가스보일러 부문은 이 부문 수상이 만들어진 2010년 이후 8년 연속 수상이다. 

 

또한 경동나비엔은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로 온수매트 부문에서도 2년 연속으로 소비자가 인정한 최고의 온수매트로 선정됐다.

 

매트 전체에 고르고 균일한 온도를 구현하여 쾌적한 수면을 돕는 이 제품은 그간 보조난방기기로 평가됐던 온수매트의 품격을 한 단계 끌어올린 생활환경 솔루션으로 평가 받고 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2018년형 제품 역시 기존의 장점은 유지한 채, 미국 식약청 FDA 우수실험 검사기준에 의거한 피부자극테스트와 피부독성테스트 2가지를 모두 통과한 슬림매트와 피부독성테스트를 통과한 호스가 적용된 쿠션매트를 적용했기 때문에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경동나비엔 홍준기 대표는 "경동나비엔은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생활에 기여하는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의 삶에 함께하는 생활환경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