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독일어 버전·시운전과 시스템 구성 가능

 

  

압축기 전문회사 비처(BITZER)가 VARIPACK 주파수 인버터를 설계, 구성, 시운전 하는 방법을 설명한 동영상을 공개했다 .

 

이 동영상은 유튜브 동영상 플랫폼에서 볼 수 있으며 외부 주파수 인버터를 사용하는 경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동영상에서 비처 압축기를 사용하는 냉장 시스템의 요건에 맞게 VARIPACK 주파수 인버터를 설계하는 비처 직원의 모습을 영어와 독일어 두 가지 버전으로 선택해서 볼 수 있다.

 

사용자는 비처 소프트웨어, BEST 소프트웨어(BITZER Electronics 서비스 툴), BEST 인터페이스 인버터나 이더넷 케이블이 있어야 한다. 이 두 소프트웨어는 비처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VARIPACK를 설치한 후 권장 사항대로 선을 연결하면 시운전과 시스템 구성을 할 수 있다.

 

비처 왕복압축기와 함께 지능형 VARIPACK 주파수 인버터도 압축기 전문가의 IQ 제품에 속하며 주파수 인버터에 대한 구체적인 지식 없이도 직관적으로 시운전을 할 수 있다. 시스템의 현재 냉각 요구량에 맞게 조정할 수 있어 에너지 소비량과 운영비를 절감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압축기와 주파수 인버터를 정밀하게 조정하면 에너지를 더욱 절약할 수 있어 전부하 상태나 부분부하 상태에서 압축기의 효율을 높일 수 있다

.

비처 ECOLINE+왕복압축기의 영구자석 모터와 주파수 인버터용으로 특별히 변환한 다른 모터를 포함하여 외부 VARIPACK 주파수 인버터도 현대식 모터 개념으로 설계했다.

 

VARIPACK 시리즈는 냉장장치, 공기조화장치, 히트펌프에 적합하며, 단일 압축기 시스템과 복합 시스템의 두 시스템에 모두 통합할 수 있다.

 

비처 소프트웨어로 주파수 인버터를 어플리케이션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BEST 소프트웨어는 조작이 간편하고 모니터링 기능이 있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