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32, R454B, R410A 냉매 적용, 제열 성능 우수한 히트펌프 제조 가능

-EVI 기술 탑재 모델, -30°C 실외 환경에서 정상 가동

 

코플랜드,50HP 대형 스크롤 압축기 솔루션 출시
코플랜드,50HP 대형 스크롤 압축기 솔루션 출시

지속 가능한 클라이밋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코플랜드(COPELAND)는 최근 고성능 코플랜드 50HP 스크롤 압축기 솔루션을 공식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솔루션은 R-32, R-454B 및 R-410A 냉매를 적용할 수 있어 고객사는 제열 성능이 우수한 히트펌프를 제조할 수 있다.

코플랜드 50HP 스크롤 압축기는 두 가지 모델로 제공되는 데, 하나는 EVI(Enhanced vapor injection) 기술을 탑재한 모델이고 다른 하나는 EVI 기술을 탑재하지 않은 모델이다. EVI 기술을 탑재한 압축기는 -30°C의 실외 환경에서도 정상 가동할 수 있다.

코플랜드 50HP 스크롤 압축기는 병렬구성이 가능하다. 코플랜드에서 실가동 측정한 결과, OEM 업체는 두 쌍의 병렬 구성한 50HP 스크롤 압축기를 이용해 600kW의 히트펌프를 개발할 수 있으며, 이로써 시스템 원가를 절감할 수 있다.

코플랜드 공조 솔루션의 아시아·태평양,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 Abel Gnanakumar 부사장은 “중요한 글로벌 시장 중 하나인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코플랜드는 현지 고객사의 수요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코플랜드 50HP 대형 스크롤 압축기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사용자들의 니즈에 맞게 개발된 신뢰성 있고 고성능의 저탄소·친환경 솔루션이다”라고 말했다.

코플랜드 50HP 대형 스크롤 압축기는 환경친화적이고 효율적인 솔루션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가능성과 혁신을 탐구해온 코플랜드의 최신 성과물이다.

코플랜드 관계자는 “앞으로 코플랜드는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더 많은 영역에서 다양한 혁신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며 “이러한 코플랜드의 노력은 산업의 양질 발전을 부단히 추진하고 보다 친환경적이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열 것이다”라고 언급했다.

코플랜드 50HP 대형 스크롤 압축기는 중국 쑤저우에서 생산되며 우선 아시아 시장에 출시된 후 다른 시장으로도 보급될 예정이다.

코플랜드 50HP 대형 스크롤 압축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opeland.com/ko-kr/ 50HP large scroll compressor 을 방문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코플랜드(Copeland)는 지속 가능한 클라이밋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냉난방 및 C 브랜드를 보유한 기업이다. 최상급의 엔지니어링 및 설계와 광범위한 포트폴리오의 모듈레이션 솔루션을 통해 압축기의 표준을 설정할 뿐만 아니라 그 진화를 선도하고 있다. 자사의 기술과 스마트 에너지 관리 솔루션을 결합해 육상 및 해상의 여러 환경에서 조건을 조절, 추적, 최적화해 온도에 민감한 제품을 보호하고 공간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에너지 효율적인 제품, 규제에 적합한 솔루션, 그리고 전문 지식을 통해 다음 세대를 위한 보다 나은 클라이밋 테크놀로지를 위해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