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업용 펌프, 스프링클러 전용 펌프, 깊은 우물용 펌프 3종…150년 독일 기술력 바탕으로 국내 생산

-뛰어난 모터 효율 및 내구성, 가격 경쟁력 갖춰

 

윌로펌프가 뛰어난 성능과 합리적 가격의 2024년 신제품을 출시했다
윌로펌프가 뛰어난 성능과 합리적 가격의 2024년 신제품을 출시했다

 

윌로펌프(대표 전일승)가 공업용 펌프 PU-E 시리즈와 스프링클러 전용 펌프 PUM 시리즈 그리고 깊은 우물용 펌프인 PC-P 시리즈 등 2024년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윌로펌프의 PU-E 시리즈는 뛰어난 성능과 합리적 가격이 특징인 농공업용 펌프이다. 이뿐만 아니라 알루미늄 권선이 아닌 구리 권선을 사용하여 뛰어난 모터 효율 및 내구성을 갖췄으며, 강력한 성능으로 최대 양수량 350l/min의 풍부한 물 공급을 가능하게 해준다. 기존 제품과의 부품 호환성을 갖추고 있어 부품 수급도 원활하다. 윌로펌프 PU-E 시리즈는 농사 및 공업용 용수를 이송시키는 용도 뿐만 아니라 물 이송이 필요한 다용도 현장에서도 적용 가능하다.

윌로펌프의 PUM 시리즈는 고양정 대유량의 농공업용 펌프로 스프링클러 시스템에 최적화되었다. 압상 30m 기준 스프링클러 12개까지 사용 가능하여 동등 스펙 제품 대비 더 많은 스프링클러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임펠러의 재질을 스테인리스 스틸로 적용하고 모터 보호 장치를 내장하는 등 펌프의 내구성을 강화하였으며 KC 안전 인증 또한 취득했다.

윌로펌프 PC-P는 강력한 흡입력으로 깊은 곳에 위치한 우물의 물을 끌어 올려주는 펌프이다. 제트와 결합하여 최대 18m 아래에 있는 물도 끌어올릴 수 있다. 해당 펌프 시리즈에는 유량 스위치를 추가하여 안정적인 작동이 가능하고 소음 절감 효과도 있다. 또한 압력 탱크 및 브라켓의 내구성과 모터 절연 등급을 강화하여 펌프 사용 수명을 늘린 것이 특장점이다. 타사 제품과의 설치 호환이 가능하여 쉬운 펌프 교체도 가능하다.

윌로펌프 관계자는 “앞으로도 뛰어난 기술력을 통해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하겠으며, 이를 통해 국내 시장 판매 1위의 자리를 굳건히 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