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 2024년 사업계획 및 신제품 런칭 계획 공유

-우수 파트너 어워드에서 최우수상 등 12명 수상 영예

 

윌로펌프, 2024 윌로 파트너스 데이 성공적으로 개최
윌로펌프, 2024 윌로 파트너스 데이 성공적으로 개최

윌로펌프(대표 전일승)는 지난 2월 23일, 24일 양일간 여수 신라스테이에서 '2024 윌로 파트너스 데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윌로펌프 임직원 및 공식 대리점, 서비스센터 등 95명이 참석했으며, 윌로펌프의 2024년 사업 계획 및 신제품 런칭 계획을 중점으로 공유했다.

전일승 윌로펌프 대표는 메가 트랜드(Mega Trends)를 올해 사업 전략에 반영해 더 나은 고객의 생활을 만들어 나간다는 목표 달성을 위해 '본사와 파트너의 협력'을 언급했다.

이어 대리점 및 서비스센터의 매출 신장 비결 등 성공사례 발표와 지역 대리점과의 상생 방안 등 깊이 있는 내용을 공유했다. 또 대한민국의 유명 인지심리학자인 김경일 교수가 명사 특강으로 초청돼 파트너스 대상으로 "적정한 삶"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윌로펌프 우수 파트너를 선정해 시상하는 '파트너 어워드' 시상식에서는 12명의 우수 파트너가 최우수상 및 우수상에 선정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전일승 대표는 "2023년은 어려운 여건 속에도 윌로 코리아가 팀 정신을 바탕으로 전년 대비 매출이 더 성장하였고, 이 모든 것은 파트너스 & 자사의 협력적이고 적극적인 영업활동의 결과 때문이다"라고 언급했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