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효율화 및 에너지절감 효과 인정받은 고효율 동력전달장치

 

엠브이피시스템의  냉동공조용 FAN구동 MVPPully/MVPBelt(사진 HARFKO 2022 전시 제품) 
엠브이피시스템의  냉동공조용 FAN구동 MVPPully/MVPBelt(사진 HARFKO 2022 전시 제품) 

엠브이피시스템(MVP SYSTEM, 대표 김진옥)은 오는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17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24)에 참가해 획기적 성능과 수명을 자랑하는 냉동공조용 FAN구동 MVPPully/MVPBelt를 전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엠브이피 시스템은 2006년 상표 등록 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기존의 V-BELT 구동방식을 변화, 발전시켜 개발된 고효율 동력전달장치이다.

최근 냉동공조 설비의 소형화, 전동효율과 수명의 극대화, 소음진동의 최소화와 같은 증대된 기능 요구에 부합해 현장 설비담당자로부터 작업 효율화 및 에너지절감 효과를 인정받은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엠브이피시스템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현장에서 함께한 설비담당자들에게 감사함을 전달하는 동시에 엠브이피 시스템을 알고는 있으나 접해보지 못한 고객사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만남의 자리라고 생각된다”고 말했다.

이어 “고효율 엠브이피 시스템은 해외에서도 관심을 가지는 고객사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는데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한자리에 모일 수 있는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