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FKO 2024에 반밀폐형 왕복동식·스크류 압축기 등 출품

 

제 16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 전시부스 모습
제 16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 전시부스 모습

(주)지인테크놀러지(대표 강성돈)는 오는 9월 25일(수)부터 9월 27일(금)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17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24)’ 에 참가해 이탈리아 RefComp의 압축기를 선보인다고 최근 밝혔다.

RefComp의 반밀폐형 단단 왕복동식 압축기(SP시리즈)는 비염소계 냉매(HFC) 사용 시 요구되는 특수재질의 부품을 채택헤 모든 범주 내에서 높은 효율을 가질 수 있도록 고안한 제품이다.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 조건에 따라 주문생산이 가능하고, 흡입 측과 토출 측에 리드 타입 밸브를 채택함으로써 어떠한 조건에서도 적합한 설비가 가능하다.

RefComp의 반밀폐형 스크류식 압축기(SRC-S시리즈)는 부드러운 운전, 높은 효율, 콤팩트한 외형 디자인, 다양한 용량 등의 장점을 가진 제품이다. 진동이 적고 토출가스의 맥동이 없으므로 후렉시블을 사용할 필요가 없고 낮은 소음수준으로 저소음을 필요로 하는 곳에 적합하다. 또한 액분사기나 오일쿨링에 의한 냉각 방식을 채택함으로써 압축기의 적용 한계를 극대화시켰다.

지인테크놀러지의 관계자는 "우리는 이탈리아 RefComp의 냉매 압축기를 수입해 공조, 냉동 유니트 제작은 물론 스크류 로터 전문 개발업체 SRMTEC와 협약을 통해 오픈타입 유니트 제작 및 오픈타입 스크류 압축기, 오픈타입 2단 스크류 압축기를 수입, 제작, 설치하는 등 다양하고 전문화된 제품과 기술을 공급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