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ZER 압축기와 연계된 열교환기 및 액세서리 선정 제공…가입 절차 없이 무료 사용

 

간결하고 깔금한 디자인의 새로운 BITZER 소프트웨어
간결하고 깔금한 디자인의 새로운 BITZER 소프트웨어

냉동, 공조, 히트펌프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수많은 잠재적인 조합으로 인해 시스템 설계가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다.

BITZER는 이런 시장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열교환기 및 포괄적인 복합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압축기 및 구성 요소의 선택 및 조합을 지원하는 완전히 개정된 ‘BITZER 소프트웨어’ 신 버전을 선보였다고 최근 밝혔다.

BITZER 소프트웨어는 완전히 개정된 제품 선정 소프트웨어로 더 많은 제품이 통합되고 더욱 명확하게 설계됐으며 모든 장치에 최적화된 것이 장점이다.

이 소프트웨어는 35년 넘게 사용돼 왔으며, 광범위한 BITZER 압축기 제품과 연계된 열교환기 및 액세서리 선정을 제공하므로 시스템 설계가 가능하다. 또 기술 데이터, 치수 및 연결, 적용 한계, 압축기 다항식 등의 정보를 PDF 형식으로 제공한다.

제품 성능 및 디지털 문서 부문 책임자인 Julian Pfaffl은 “새로운 디자인을 위해 우리는 사용자 친화성에 더욱 중점을 뒀으며 이는 순수하고 간단하다. 또한 우리는 기본 구조를 변경하지 않았기 때문에 신규 사용자와 기존 사용자 모두 새로운 소프트웨어 버전을 사용하는데 빠르게 적응할 수 있다.'라고 언급했다.

BITZER 소프트웨어의 고유한 특징…모든 장치에 최적화

BITZER 소프트웨어 사용자 약 20%는 모바일 장치를 이용해 접속하고 있다. 완전히 개정된 신 버전은 이제 반응형 디자인을 특징으로 해 인터페이스가 PC,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과 같은 다양한 장치에 자동으로 적응된다.

기존과 동일하게 BITZER 소프트웨어는 온라인 버전 또는 PC 다운로드 버전으로 제공되며 가입 절차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고객은 언제든지 모든 기기에서 소프트웨어에 액세스할 수 있다.

PC 다운로드 버전은 여전히 복잡한 디자인을 위한 최적의 선택이지만, 스마트폰 사용자는 온라인 버전을 사용해 성능 데이터를 빠르게 다시 확인하거나 어떤 액세서리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이 가능하다.

BITZER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된 디자인과 콘텐츠 외에도 기본 논리가 기술적으로 현대화됐다. 따라서 향후에는 다른 선택 프로그램이나 웹사이트에 인터페이스(API)를 제공하는 것이 가능해진다

BITZER 소프트웨어의 액세서리 모듈은 완전히 재작업됐으며 자체 탭이 제공됐다. 압축기를 선택하자마자 유분리기 및 오일 쿨러부터 적절한 보호장치 및 주파수 인버터는 물론 개방형 압축기의 경우 모터 및 커플링까지 호환 액세서리가 자동으로 제안된다. 기술 데이터, 적용 범위, 치수 도면 및 포괄적인 문서가 포함된 나머지 탭은 새로운 모습으로 기존 위치에서 찾을 수 있다. PDF 다운로드 및 계절별 효율 계산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제 결과 페이지에서 바로 압축기 다항식을 CSV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개별 신제품 외에도 고성능 SQD 쉘 앤튜브 증발기가 BITZER 소프트웨어에 추가됐다. 사각형 단면을 가진 이 증발기는 현재 시장에서 가장 효율적인 직접 팽창식 증발기이며 최대 효율을 달성한다. 8개의 서로 다른 쉘 튜브 폭과 다양한 파이프 길이를 통해 엄격한 에너지 효율성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동시에 사용자가 직접 지정할 수 있다. BITZER 소프트웨어는 Windows용 웹 및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으로 14가지 언어로 제공된다. 또한 myBITZER 고객 포털에 로그인한 사용자는 계산결과를 저장할 수 있다.

BITZER 웹사이트에서 BITZER software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한국어 등 다양한 언어를 지원한다.

한편 BITZER는 냉동 및 공조 기술의 독립적인 전문가 그룹으로서 전 세계에 진출해 있으며 항상 최대 에너지 효율과 품질을 위한 냉동, 공조, 히트펌프, 공정 냉각 및 수송용 제품 및 서비스를 통해 상품 거래, 산업 공정 및 공조 응용분야에서 최적의 온도 조건을 보장한다.

전 세계 40개국 75개 지역에 유통회사와 생산시설을 두고 있으며 영업 및 서비스 파트너를 포함한 BITZER 생산, 개발 및 판매는 전 세계 거의 모든 국가에서 운영되고 있다. 2022년에는 4,000명 이상의 직원이 9억 8,300만 유로의 매출을 올렸고 연구 개발에 5,300만 유로를 투자했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