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펠 본사서 기술 세미나 및 쇼룸 투어…환기 기술력, 전문시공 경험 공유

 

한화건설 건축사업부 50여 명이 힘펠 환기 전문기술교육에 참석했다.
한화건설 건축사업부 50여 명이 힘펠 환기 전문기술교육에 참석했다.

국내 환기가전 전문기업 힘펠이 20일 한화건설 건축사업부 50여명을 대상으로 전문기술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을 통해 힘펠은 35년간 축적된 환기 기술력과 전문시공 경험을 공유하고, 건설 기준 및 시험체계에 적합한 환기설비 적용을 추진하는 것을 목표로, 주방, 욕실 등 공간별 환기 제품과 탄소저감 기술력을 소개했다.

힘펠 특판본부 박상일 수석은 “한화건설과의 오랜 협력을 통해 기존 환풍기, 환기시스템 개념에서 벗어나 점차 복합·스마트 기능으로 공간별 혁신적인 환기가전 모델을 제시할 예정”이라 말했다.

또한 한화건설 그룹의 경영철학인 “함께 멀리” 정신과 힘펠 미션인 “우리는 공기,에너지 기술을 통하여 인간 건강에 기여한다”는 정신에 입각하여, 좋은 환기제품을 통해서 건강한 집, 건축에 도움 주기 위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힘펠은 B2B시장을 중심으로 국내 욕실 환풍기 시장에서 60% 이상의 점유율을 확보하는 동시에, 홈쇼핑, 로드쇼, 온라인몰 등 유통채널 다각화에 힘쓰며 2022년 연매출 1103억원을 달성하며 환기 리딩기업으로서의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