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중심 인재 채용·관리 및 지속적인 교육훈련 기회 부여 높이 평가

-인적자원 개발에 대해 모범적인 우수기관으로서 인정

 

윌로펌프, 인적자원 개발 우수기관 인증
윌로펌프, 인적자원 개발 우수기관 인증

독일 펌프 전문기업 윌로펌프(대표이사 전일승)가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으로 인증받았다고 최근 밝혔다.

인적자원 개발 우수기관(Best HRD) 인증수여식은 지난 9월 19일 더플라자(서울 중구)에서 진행되었으며, 윌로펌프를 포함한 91개의 기업이 선정됐다.

인적자원 개발 우수기관 인증은 능력을 중심으로 인재를 채용하고 관리하며, 근로자에게 지속적으로 교육훈련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인적자원 개발에 모범적인 기업에게 인증을 수여하는 제도이다.

독일에 본사를 둔 글로벌 기업 윌로펌프(wilo)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한 인적자원개발 및 관리가 잘 갖춰져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기 위한 시스템과 해당 시스템으로 채용된 인재들이 빠르게 업무 적응할 수 있도록 3개월간의 OJT 교육을 진행한다. 재직중인 임직원들의 성과관리를 위해 “WiPeople” 시스템을 도입하여 객관적이고 공정한 평가를 진행하고 있다.

윌로펌프는 윌로 아카데미(제품 기술 교육), 세일즈 아카데미와 같은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임직원들에게 자기개발비를 지원하는 등 교육 훈련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윌로펌프의 인사담당자는 “공정하고 체계적인 인사 제도 구축과 다양한 교육 제도를 통해 임직원의 역량 강화와 회사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