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냉동 혁신 기술 및 제품, 창의적 솔루션으로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 제공 인정

-업계 최초로 5개 광역시 및 강원, 제주에 서비스 직영센터 운영…지역별 지정점(60개점), 특약점(32개점) 구축

 

아르네코리아는 ‘2023 국가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냉장‧냉동솔루션 부문 1위에 선정됐다(사진 오른쪽 아르네코리 이성규 대표이사)
아르네코리아는 ‘2023 국가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냉장‧냉동솔루션 부문 1위에 선정됐다(사진 오른쪽 아르네코리 이성규 대표이사)

아르네코리아는 6월 29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개최된 ‘2023 국가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냉장‧냉동솔루션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해 한 해 동안 부문별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기업이나 기관에 수여하는 상으로서 경쟁력 및 비전, 산업적‧사회적 기여도 및 운영성과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기업을 선정한다.

아르네코리아는 냉장‧냉동설비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 창의적인 솔루션으로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 점을 인정받아 수상업체로 선정됐다.

아르네코리아는 다양한 매장공간을 위해 냉장‧냉동 쇼케이스, 냉동기, 저온저장고 풀라인업을 구성하고 있으며, 설치장소와 목적에 맞는 최적 설비와 솔루션 토탈 구매가 가능해 완성도 높은 매장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는 각 제품 개별 구매 시 발생하는 구매, 시공의 복잡성과 번거로운 절차를 덜어주고 추후 제품 품질과 서비스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아르네코리아는 업계 최초로 5개 광역시를 비롯해 강원, 제주에 서비스 직영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별로 경험이 풍부한 지정점(60개점)과 특약점(32개점)이 고르게 분포돼 있어 서비스 대처능력이 탁월하다. 365일 24시간 콜센터 운영으로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는데 노력하는 점도 돋보인다. 또한 다년간의 유지보수 경험을 바탕으로 각 매장의 특성을 고려한 냉장‧냉동기기 및 시설물의 관리 및 운영과 에너지 절감 등 통합 유지보수 사업을 고객들에게 제공하여 더 나은 매장환경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아르네코리아의 지속적인 노력과 업적을 인정받은 결과로서, 그들의 경쟁력과 비전, 혁신적인 사고방식에 대한 확고한 입증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이를 통해 아르네코리아는 제품의 우수성과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는 기업으로서의 지위를 더욱 견고히 다지게 됐다.

아르네코리아 관계자는 "2023 국가서비스대상 수상을 통해 우리의 제품과 가치를 인정받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아르네코리아는 현재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고 있으며 특히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효율‧친환경 제품을 개발, 생산하여 기업의 공익적인 가치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르네코리아는 쇼케이스에 도어를 장착해 식품안전과 에너지 효율을 향상하는 정부사업에 동참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 친환경 CO2 냉매가 100% 적용된 쇼케이스와 냉동기를 사용하는 유통 매장을 오는 7월에 오픈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