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효율 및 스마트한 전자부품 투자 통해 수익성 및 성장성 제시

 

사진 Rainer Große-Kracht(왼쪽) BITZER 이사회 부회장 겸 CTO와 BITZER CEO Christian Wehrle(오른쪽), OJ Electronics CEO Erik Damsgaard(가운데)
사진 Rainer Große-Kracht(왼쪽) BITZER 이사회 부회장 겸 CTO와 BITZER CEO Christian Wehrle(오른쪽), OJ Electronics CEO Erik Damsgaard(가운데)

BITZER 그룹은 최근 덴마크 공조 및 난방용 제어장치 전문업체 OJ Electronics A/S를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를 통해 BITZER는 HVAC&R 산업용 전자 부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게 된다.

BITZER는 최근 OJ Electronics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 일반적인 승인절차를 거쳐 늦어도 2023년 3분기까지 인수를 완료할 예정이다.

BITZER그룹은 냉동·공조 및 히트펌프 기술 전문업체로 그동안 전자부품, 특히 공조 분야의 제품 범위를 확장하는 데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으며 바닥난방 시스템 및 HVAC&R 산업분야의 에너지 효율성을 지원하고 지능형 난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964년에 설립된 OJ Electronics는 덴마크 쇠네르보르(Sønderborg)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8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환기 시스템 및 전기 바닥난방용 제어 솔루션을 개발, 제조 및 유통해온 이 분야의 기술 및 혁신 리더이다. 제품 포트폴리오는 공조기용 제어 장치 및 패널, 환기 시스템의 팬 및 압축기용 드라이브, 전기 바닥난방용 온도조절 장치로 구성돼 있다.

BITZER 그룹 CEO인 Christian Wehrle은 이번 인수에 대해 “OJ Electronics가 BITZER 그룹의 일원이 된 것을 환영한다.”라며 “BITZER는 에너지 효율적이고 스마트한 전자 부품에 투자를 통해 ‘more than a compressor’라는 의미에서 우리의 강력한 수익성과 성장 전략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

OJ Electronics CEO인 Erik Damsgaard는 “우리는 동일한 문화와 가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글로벌 BITZER 가족의 일원이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가족 지향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항상 고객을 중심에 두는 것이 우리 두 회사 모두에게 가장 중요한 가치”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BITZER는 냉장·공조 및 히트펌프 기술의 독립 전문업체로서 전 세계에 걸쳐 생산시설, 판매 및 서비스망을 운영하고 있다.

BITZER는 냉장/냉장, 공조용 뿐만 아니라 수송용 및 공정 냉각을 위한 제품 서비스를 통해 상품 무역, 산업 분야에서 최적의 온도 조건을 보장한다. 프로세스 및 실내공기질 제어 등 항상 최고의 에너지 효율성과 품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