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공기 개선솔루션부문’ ,...에어컨, 선풍기 공기청정기처럼 활용 가능한 필터 개발

-동남아시아, 중동 이어 미주, 유럽 수출시장 확대 계획

 

 에어비젼이 ‘2023 대한민국브랜드대상-ESG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실내공기 개선솔루션부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사진 오른쪽 에어비젼 이영준 대표)
 에어비젼이 ‘2023 대한민국브랜드대상-ESG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실내공기 개선솔루션부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사진 오른쪽 에어비젼 이영준 대표)

실내공기 청정사업을 선도하고 있는 ㈜에어비젼(대표 이영준)이 지난 4월 26일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가 주최하는 ‘2023 대한민국브랜드대상-ESG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실내공기 개선솔루션부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에어비젼(AIRVISION)은 매우 적은 비용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필터를 선보여 실내공기질 개선 전반에 공헌을 하고 타의 귀감이 된 점을 인정받았다.

에어비젼 이영준 대표가 직접 개발한 '에어비젼 필터'는 미세먼지 피해로 많은 사람들이 고통받고 있는 요즘, 에어컨과 선풍기를 공기청정기처럼 활용하게 해서 가정과 사무실 등 사람이 숨쉬는 모든 공간의 실내공기를 신속하게 정화시킬 수 있다.

에어비젼의 이영준 대표는 “국민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숨쉬기 좋은 실내공기 환경을 만들어서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을 널리 전파하고 사회에 기여하고자 했던 것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해 현재 인도네시아, 태국, 싱가포르, 베트남, UAE 등 11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것을 미주와 유럽 등으로 수출 시장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어비젼(AIRVISION) ‘실내공기안심존’사업은 경기도 취약계층의 실내공기질 개선사업인 "맑은 숨터만들기"사업에도 참여 한 바 있는데 그동안 '실내공기안심존' 브랜드로 대한민국 최우수 환경브랜드 대상, 아시아 최우수 환경브랜드 대상을 수상했고, 실내공기질 개선솔루션으로 건강주택대상 환경부장관상, 한국환경공단 이사장상, 대한민국ESG 경영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