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할인 혜택 및 서비스 등에 대해 상호 협력 약속

- 온라인 캐리어몰, 첫 구매 시 10% 즉시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캐리어 패밀리 멤버십 서비스 업무 제휴 협약식 후 기념촬영((왼쪽부터 김보민 한국골프연습장협회 상근부회장,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 윤홍범 한국골프연습장협회장, 정필경 캐리어에어컨 부회장)
캐리어 패밀리 멤버십 서비스 업무 제휴 협약식 후 기념촬영((왼쪽부터 김보민 한국골프연습장협회 상근부회장,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 윤홍범 한국골프연습장협회장, 정필경 캐리어에어컨 부회장)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은 (사)한국골프연습장협회와 캐리어 패밀리 멤버십 서비스 업무 제휴를 위한 협약식을 지난 4월 12일 여의도 오텍캐리어 본사에서 체결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과 윤홍범 한국골프연습장협회장이 참석해 제품 할인 혜택, 제품 관련 서비스 등에 대해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골프연습장협회 회원들은 캐리어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외 다양한 제품을 상시 특별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게 됐다.

캐리어 패밀리 멤버십 서비스 신규 가입 혜택으로는 온라인 공식 캐리어몰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1만 원이 즉시 적립되며, 첫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이 즉시 발급된다. 캐리어 직영 브랜드샵(부산, 광주)에서 첫 구매 시에는 5% 현장 할인이 적용된다.

온라인 공식 캐리어몰 및 직영 브랜드샵(부산, 광주)의 구매 금액 1%가 마일리지로 적립되며, 보유 마일리지 2만원부터 사용 가능하다. 시즌별로 캐리어몰 프로모션 진행 시에는 추가 할인 및 적립 혜택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추가 혜택으로 캐리어에어컨 본사 주최 이벤트 참여 기회와 연간 구매 금액에 따른 차등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으로, 한국골프연습장협회 회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캐리어에어컨은 빅데이터와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가정용에서 상업용, 산업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전문 공조기기를 제조, 공급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빌딩 맞춤형 에너지 절감 시스템인 ‘인텔리전트 빌딩 솔루션’을 제공하는 냉동·공조 전문 기업이다.

또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한국 여자프로골프 선수 육성을 위해 ‘루키 챔피언십’을 10년간 개최해 오고 있으며, 2020년에는 오텍캐리어 챔피언십을 통해 첫 KLPGA 투어 경기를 개최한 바 있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캐리어 패밀리 멤버십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고자 한국골프연습장협회와 손을 잡았다”며 “당사의 탁월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개발된 제품을 더 많은 한국골프연습장협회 회원사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골프연습장협회는 국내 골프연습장의 권익을 대변하고 있는 단체로 골프산업의 근간이 되는 국내 골프연습장 사업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고 올바른 골프 교습을 통하여 한국 골프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것이 목적이다. 주요 사업 분야로는 회원사의 권익 증진을 위한 사업, 우수 지도자 육성을 위한 자격증 발행 사업, 골프연습장 사업에 관한 지도·감독과 골프연습장 국제협력 사업 참여 등이 있다.

지난 2014년 제7대 회장으로 취임하여 제9대 회장직을 맡고 있는 윤홍범 한국골프연습장협회장은 “전국 골프연습장 경영주들이 캐리어에어컨의 프리미엄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받아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회원사들이 자부심과 긍지를 가질 수 있는 협회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캐리어 패밀리 멤버십 서비스의 일반 혜택은 온라인 공식 캐리어몰 가입자 모두에게 제공되며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