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소통 강화·기술기업 이미지 쇄신 박차

-친환경 냉동솔루션 및 주요 설치현장 소개, 최신 카탈로그 다운로드 제공

 

대성마리프 홈페이지 초기화면(사진=대성마리프)
대성마리프 홈페이지 초기화면(사진=대성마리프)

지속적인 품질 및 서비스 혁신을 추구하는 냉동공조 전문기업 대성마리프(대표 최성호, www.dsmaref.co.kr)가 고객소통 강화와 기술기업 이미지 쇄신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 최근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한 홈페이지는 물류창고, 슈퍼마켓을 비롯한 상업용 냉동·냉장시스템에 CO₂, 암모니아, 프로판과 같은 자연냉매를 적용함으로써 HFC류 규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는 기술 중심 기업으로의 변화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지구온난화를 방지할 수 있는 친환경 냉동솔루션과 함께 농산물 저온저장 시 중량감소를 최소화하는 습도자동제어 저장솔루션, BLDC 압축기와 IP66 등급의 응축기 팬을 적용해 내구성을 향상시킨 축사전용 고효율 냉방솔루션 등 대성마리프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냉동공조기기에 대한 설계·제어·제조 능력을 동시에 갖춘 기술력을 기반으로 고객 특성에 적합한 맞춤형 솔루션도 제공하고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유니트 쿨러 △응축기 △공랭식 콘덴싱유니트 △수냉식 콘덴싱유니트 등 모든 제품에 대한 사양을 사진과 함께 확인할 수 있으며 최신 버전의 카탈로그도 내려받을 수 있다.

또한 △인천 항동 물류센터 △경기 이천 도립리 물류센터 △경기 오산 클라우드M 물류센터 △인천 북항 물류센터 △인천 원창동 물류센터 △경기 이천 푸드누리 등 대성마리프 제품이 공급된 주요 현장을 설치사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편 홈페이지에는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뉴스 메뉴도 신설돼 대성마리프의 신기술·신제품 개발 및 행사소식과 더불어 냉동공조업계 동향 등의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최성호 대표는 “대성마리프는 냉동공조 장비 제조에 대한 장비 및 제어 설계, 제조 기술을 동시에 갖추고 주요 장비를 직접 제조·생산하는 제조기반 회사이자 제품설치 및 배관·배선작업이 가능한 전문 시공기업”이라며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더욱 적극적인 고객소통과 기술선도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굳혀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대성마리프는 1986년 설립 이후 37년간 국내 냉동공조 산업 발전에 이바지해왔으며 2022년 매출액 500억원을 달성했다. 유니트쿨러, 응축기, 콘덴싱유니트 등 제품을 주력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신제품 개발, 품질 개선을 위한 자체 연구소도 운영하고 있다. 표준제품은 물론 다양한 고객요구에 부합하는 맞춤형 주문도 소화함으로써 산업·상업용 건물을 비롯한 농·축산분야의 지속가능한 냉동공조 솔루션 프로바이더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