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레노이드 밸브 구조…냉매 흐름 정밀제어

-HFCF, HFC HFO 및 R744 냉매 적용 가능

 

Sanhua의 새로운 PEV(펄스 팽창밸브)는 증발기로 유입되는 냉매 흐름을 정밀하게 제어하기 위해 냉동 시스템에 사용하도록 설계됐다.

펄스 팽창밸브 ‘PEV 시리즈’는 솔레노이드 밸브 구조를 가지고 있어 펄스 폭 제어로 유량 조절이 가능해 매우 정확하고 반응성이 뛰어난 유량 제어를 보장한다.

PEV 시리즈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CO2(R744) 냉매를 위한 90bar 설계로, 고압 시스템에서 안정적인 작동이 가능한 점이다. PEV 밸브는 0.4~15kW(R744용)의 광범위한 냉각 용량을 사용할 수 있다.

고성능 기능 외에도 PEV 시리즈는 갑작스러운 정전 시 직접 차단 기능을 제공해 시스템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밸브 본체를 개방해 오리피스를 교체하고 스트레이너에 접근할 수 있다.

Sanhua-PEV
Sanhua-PEV

PEV 시리즈 펄스 팽창밸브는 모든 일반적인 HFCF, HFC HFO 및 R744 냉매에 적용 가능하며 보호등급은 IP 67이다. 또한 PEV 시리즈는 최대 230W의 낮은 전력 소비로 120VAC, 24VAC 및 7VAC를 포함한 다양한 코일 모델을 제공한다.

PEV 시리즈는 -60°C에서 70°C의 넓은 온도 범위를 제공하므로 다양한 작동 조건에서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다.

Sanhua는 Metric 버전과 Imperial 버전을 모두 갖춘 다양한 모델을 제공해 다양한 시스템 및 장비와 더욱 뛰어난 유연성과 호환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