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2(R744) 및 프로판(R290) 적용된 밀폐형 스크롤 및 로터리 압축기 전용 드라이브

 

SANHUA, 자연냉매 애플리케이션용 가변 속도 드라이브 ‘SD’ 개발
SANHUA, 자연냉매 애플리케이션용 가변 속도 드라이브 ‘SD’ 개발

SANHUA는 CO2(R744) 및 프로판(R290)과 같은 천연냉매 응용 분야용으로 설계된 밀폐형 스크롤 및 로터리 압축기 전용 최신 변속 드라이브 ‘SD2’를 개발했다고 최근 밝혔다.

SD2 가변 속도 드라이브는 95% 이상의 최대 효율로 작동 범위, 오일 관리, 온도, 토크와 같은 가장 중요한 지점을 고려해 BLDC 냉동압축기와 함께 작동하도록 개발돼 최고의 신뢰성을 보장한다.

SD2 드라이브는 압축기당 최대 46kW*의 가열 용량을 갖춘 히트펌프 또는 압축기당 최대 35kW*의 냉각 용량을 갖춘 소규모 상점에서 사용되는 냉장 랙 및 응축 장치에 적합하다.

Sanhua의 모든 드라이브는 TÜV 인증 연구소에서 고객이 선택한 컴프레서로 테스트된다.

SD2 드라이브는 SANHUA 전자 확장 밸브와 함께 사용돼 안정적인 증발온도를 제공하고 컴프레서의 짧은 주기를 줄여준다. 안정적인 제어를 통해 증발 온도를 높이고 응축 압력을 낮출 수 있다. 이러한 점은 에너지를 절약하는 핵심 요소이며 SANHUA의 SD2 및 EEV 제어를 통해 가능하다.

*냉방 3, 난방 4의 COP 기준.

가열 능력: 증발 t°C=-7℃, 응축 t°C=50℃, 과냉각=5K, 과열도=4K.

냉각 용량: -8°C 증발, +32°C 주변 온도.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