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와 새로운 비전 및 전략…조직 공유하는 시간 가져

-우수 파트너 시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 통해 본사와 대리점 간의 결속력 강화

 

윌로펌프가 ‘2023 윌로 파트너스 데이’를 성료했다.
윌로펌프가 ‘2023 윌로 파트너스 데이’를 성료했다.

워터 솔루션 기업 윌로펌프(대표이사 전일승)가 ‘2023 윌로 파트너스 데이’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파트너스 데이는 세일즈 및 서비스 파트너를 대상으로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월 10~11일 양일간 제주 신화월드에서 개최됐다. 윌로펌프 임직원 및 공식 대리점, 서비스센터 등 파트너 총 100여 명이 참석하여 2022년 사업 성과를 돌아보고 2023년 주요 전략을 공유했다.

윌로펌프 전일승 대표
윌로펌프 전일승 대표

전일승 윌로펌프 대표는 이날 새로운 비전을 공개하며, 스마트 워터 솔루션을 통해 더 나은 고객의 생활을 만들어 나간다는 목표 달성을 위해 ‘본사와 파트너의 협력’을 강조했다.

윌로펌프는 이번 행사에서 우수 파트너를 선정하는 '파트너 어워드'도 진행했다. ▲매출기여상 ▲공로상 ▲파트너쉽상 ▲고객만족상 등 15개 부문에서 성과를 낸 우수 파트너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어서 ‘펌프, 프리미엄으로의 길’이라는 주제로 패널 토의가 열렸다. 윌로펌프 본사 세일즈 본부장, 부문장을 포함하여 각 시장 별 파트너들이 모여 펌프의 프리미엄 시장에 대한 깊이 있고 논리적인 토의가 이뤄졌다.

이외에 경품 추첨과 저녁 만찬에 이어 행사 이튿날 골프 행사, 잠수함 투어까지 파트너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도 진행됐다.
전일승 대표는 “윌로펌프가 한국 펌프 시장의 리딩 업체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것은 세일즈, 서비스 파트너스 덕분이다.” 라며 “이번 행사처럼 파트너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면서 파트너와의 결속력을 더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