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공기청정기 하이마운틴’, 다중이용시설에 최적화

-실내 이산화탄소농도 수치와 색상으로 표시, 실내공기질 관리에 효율적

 

청호나이스 '언택트 하이마운틴 공기청정기'와 모델 임영웅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언택트 하이마운틴 공기청정기'와 모델 임영웅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에어 페어(AIR FAIR) 2022 국제공기산업박람회에 참가해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청호나이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언택트 공기청정기 하이마운틴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항균 공기청정기 등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등 총 19종의 제품을 함께 소개하며 고객 체험의 폭을 넓혔다.

청호나이스 '언택트 공기청정기 하이마운틴'은 넓은 공간도 강력하게 청정할 수 있는 중·대형 공기청정기로 표준사용면적(160㎡, 108㎡)에 따라 2종을 선보인다. 특히 표준사용면적 160㎡(48형) 제품은 CO₂센서가 추가로 적용, 실내 이산화탄소농도를 수치와 색상으로 표시해 적절한 시기에 환기를 할 수 있어 실내공기질 관리에 효율적이다. 학교용 CA인증까지 획득해 학교, 학원, 사무실 등 다중이용시설에 사용하기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한 언택트 기능이 추가로 탑재돼 접촉에 의한 감염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한편 청호나이스는 전시회 기간 중 부스 방문 고객 대상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를 직접 체험해보고 커피 무료 시음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청호나이스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당사의 우수한 제품들을 많은 고객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