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힘펠 환기시스템 휴벤, 쾌적환기로 소비자 만족도 최상

- 겨울철에도 에너지 손실 없이 환기 가능, 건강한 실내공간 조성 가능

 

힘펠 환기시스템 휴벤, 소비자가 선택한 올해의 최고의 브랜드 선정
힘펠 환기시스템 휴벤, 소비자가 선택한 올해의 최고의 브랜드 선정

힘펠은 ‘소비자가 선택한 2022 최고의 브랜드’ 환기시스템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주관하는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선호도 및 신뢰도, 실질적인 사용 경험자의 평가에 따라 결정된다.

이번 환기시스템 부문에서 수상하게 된 힘펠 ‘휴벤’은 이산화탄소와 비말농도 제거에 취약했던 기존 공기청정기와 달리 실내 오염물질은 외부로 배출하고, 외부공기는 필터시스템을 통해 실내로 들여오는 원리로 창문을 열지 않고도 자연환기와 유사한 수준으로 환기가 가능하다.

또한, 환기 시 냉난방에서 손실되는 에너지를 줄여주는 열회수 기술이 적용돼 겨울철에는 난방에너지의 70% 이상, 여름에는 냉방에너지 50% 이상 회수가 가능해 자연환기보다 연 100만원 정도 에너지비용 절감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2020년 국토교통부의 ‘건축물의 설비기준 등에 관한 규칙’ 개정으로 ‘30가구 이상 공동주택에 환기시스템 설치가 의무화되면서, 이제 환기시스템은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잡았다.

 

힘펠은 천장형으로 한정됐던 것에서 벗어나 스탠드형, 창가부착형, 카세트형 등 설치공간과 크기에 따라 다양한 공간 맞춤 환기시스템을 선보이고 있으며, 환기시스템 렌탈케어 서비스를 통해 설치는 물론 정기적인 필터 관리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NEP(신제품 인증)을 받은 힘펠 스탠드형 환기시스템 휴벤S는 편리한 설치와 업계 최저소음(46.2dB) 실현으로 학교, 다중이용시설 등에서 넓은 공간의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키는 환기시스템으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힘펠 관계자는 “힘펠이 소비자가 선택한 2022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 3년 연속 선정된 것은 환기에 대한 니즈를 파악하고, 소비자의 소리에 귀기울인 노력의 산물”이라며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환기를 제공한다는 신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환기기술력을 선보이면서 앞으로도 환기리딩 기업으로서 환기업계를 선도해 나가겠다고”고 전했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