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30일까지 캐리어 공식 온라인몰 단독 최대 40만원 상당 구매 혜택 증정

-혁신적인 인버터 기술 적용…저온(-15’C)서 정격능력 대비 난방능력 80% 이상 향상

 

캐리어에어컨 중대형 냉난방기
캐리어에어컨 중대형 냉난방기

캐리어에어컨이 ‘2022 NEW 인버터 냉난방기’ 런칭을 기념해 캐리어 공식 온라인몰인 캐리어몰과 캐리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오는 11월 30일까지 냉난방기 제품 구매 시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2022 NEW 인버터 냉난방기는 혁신적인 인버터 기술을 적용해 저온(-15’C)에서 정격능력 대비 난방 능력을 80% 이상 향상시켰다. 더불어 동급 최초 자동 과부하 방지 적용 및 세계 최초 18단 풍량 제어가 가능해 항상 쾌적하게 실내를 유지할 수 있다.

캐리어에어컨은 상업•사무시설에 최적화된 벽걸이형, 스탠드형, 중대형 등 토탈 냉난방기 라인업 전개를 통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준비하는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캐리어 공식 온라인몰에서 냉난방기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십 회원 할인 ▲케어 서비스 제공 ▲베스트 리뷰 경품 총 3가지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캐리어몰 멤버십 회원에게 구매 가격의 최대 5%, 16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구매 1년 후 20만원 상당의 냉난방기 실내기 열교환기의 세척 및 항균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구매일과 무관하게 냉난방기 사용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10명을 선정해 4만원 상당의 메가박스 2인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캐리어에어컨은 냉난방기 제품 설치 시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브랜드 무관 무상으로 수거하는 서비스를 통해 더욱 편리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전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캐리어만의 독보적인 공조 기술력과 노하우로 탄생한 캐리어 냉난방기와 함께 다가오는 겨울도 전기료 걱정 없는 따뜻한 겨울 보내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즌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캐리어 공식 온라인몰인 캐리어몰과 캐리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