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양냉동엔지니어링 김인술 대표

냉동냉장설비의 서비스 및 수리점검 의뢰 시 현장에서 부딪히게 되는 여러 가지 상황과 고장점검 및 수리시 원인분석과 대응기술 등에 대해 김인술 대양냉동엔지니어링 대표님의 현장경험을 통한 다양한 실전 사례에 대해 연재합니다. 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편집자 주)

순화실에 설치된 항온항습기의 압축기 고장점검 및 교체

이번 호에는 순화실에 설치된 항온항습기 전원이 안 들어온다는 고객 전화를 받고 출동해 이상 유무 점검 후 압축기를 교체한 사례를 소개한다.

냉동기 수리 요청 내용

1. 서비스 접수 내용

순화실 항온항습기의 리모트 컨트롤러에 전원이 안 들어와서 응급 대응으로 벽걸이 에어컨을 가동해 일하고 있는데 목이 아프고 일하기 어렵다는 A/S가 접수됐다.

 

 

2. 냉동고 사양

1) 순화실 크기 : 약 5평

2) 냉동고 높이 : 2.7m

3) 사용온도 : 20℃

4) 보관물품 : 식물조직 검사

3. 냉동기 사양

중략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