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 제공

-고객 중심 경영을 통해 고객이 체감하는 가치를 한 차원 업그레이드

 

캐리어에어컨이 자사 에어컨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4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캐리어에어컨이 자사 에어컨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4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은 에어컨 사용 고객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자사 에어컨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4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캐리어에어컨을 사용 중인 고객이 자가 점검을 통해 에어컨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확인 후 이상이 있을 경우 콜센터(1588-8866)로 전화하여 사전점검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자가점검은 회사 홈페이지에 공지된 자가진단 항목을 참고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점검 항목은 △에어컨 전원 콘센트 및 리모컨 건전지 확인 △필터 세척 및 교체 △실내기 흡입구 및 실외기실 환기상태 확인 △냉방운전 18℃로 20분간 가동 시 냉기 상태 확인 △배수 호스 연결 상태 확인 △작동 중 소음 및 냄새 확인 등이다.

이상 감지 시 사전점검 서비스를 신청하면 고객이 원하는 일자, 시간에 지역별 관할 지정점 엔지니어가 방문하여 추가 점검을 진행하게 된다.

엔지니어의 사전점검 방문 서비스 진행 시 출장비를 포함한 제품 점검비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진행하며 사후 서비스 기간이 지난 제품일 경우 부품 교체나 냉매 추가에 한해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는 기간 동안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며 ”고객 중심 경영을 통해 고객이 체감하는 가치를 한 차원 업그레이드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캐리어에어컨은 지난 2월 ‘2022 맞춤형 18단 에어컨, 컬러에디션’을 출시했다. 기존 에어컨은 단순 냉방용으로 여름에만 사용한다는 인식이 강했지만 ‘2022 맞춤형 18단 에어컨’은 냉방은 물론 에어솔루션, 헬스케어 및 가습 기능을 추가해 사계절 내내 실내 공기를 관리하는 제품이다.

특히 가습 기능은 4단계 청결 가습 시스템을 적용해 기존 초음파 가습기의 물 오염과 곰팡이로 인한 세균 번식 및 방출 문제점을 해결했다. UV-C(자외선) LED로 물통 및 물 살균을 시작으로 가습 토출구 스팀 살균을 거쳐 스팀 살균 후 자동 건조한다. 이러한 기능으로 별도로 청소가 필요하지 않으며, 마지막으로 사용 후 남은 물은 자동 배수가 된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