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균과 바이러스로부터 ‘아이 안전’ 지켜줄 환기가전 선보여

-그레이, 핑크, 블루, 옐로우 컬러의 디자인 특화 휴젠뜨 첫 공개

-베이비페어 3월 3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

 

3월 3일부터 6일까지 삼성역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0회 베베 베이비페어에 설치될 힘펠 전시관 모습
3월 3일부터 6일까지 삼성역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0회 베베 베이비페어에 설치될 힘펠 전시관 모습

환기가전 전문기업 힘펠(대표 김정환)은 3월 3일부터 6일까지 삼성역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0회 베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아이 안전을 지켜줄 수 있는 환기가전 소개와 특별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최근 밝혔다.

베베 베이비페어는 국내 외 다양한 육아·임신·출산 용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육아박람회로 유명하다.

힘펠은 이번 전시회에서 안심 실내공기를 조성해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 등으로부터 아이를 지켜줄 환기가전을 총망라해 선보이고 소비자가 직접 다양한 환기가전 제품을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환기, 온풍, 제습/건조, 헤어&바디 드라이 기능을 갖춘 욕실 환기가전 휴젠뜨의 체험존을 별도로 마련해 힘펠만의 차별화된 환기 기술을 보여준다.

휴젠뜨 체험존에서는 일정한 환기 풍량으로 외부의 오염물질을 차단하는 정풍량 기능 시연과 휴젠뜨를 이용해 손 말리기 체험 등으로 온풍, 제습/건조 기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휴젠뜨 체험 후 설문을 완료한 방문객에는 마스크와 힘펠 공식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SNS를 통한 박람회 방문 인증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휴젠뜨는 욕실 공간에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과 쾌적한 욕실을 조성할 수 있는 기능을 모두 갖춰 아기가 있는 가정에서 ‘육아 필수템’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일부 기업에서 휴젠뜨를 모방한 비슷한 제품들 출시하고 있지만 최초의 욕실 복합 환기가전 휴젠뜨의 기술력을 넘지 못하고 있다는 평가다.

또한 힘펠은 이번 전시회에서 그레이, 핑크, 블루, 옐로우 등 4가지 컬러의 디자인 특화 휴젠뜨를 최초로 공개한다. 고급스러운 컬러의 휴젠뜨 신제품은 욕실 인테리어와 소비자 취향에 맞게 나만의 욕실을 연출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힘펠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 시대, 개인 위생관리가 중요해짐에 따라 실내공기질 관리는 필수가 됐다”면서 “환기와 공기청정, 그리고 복합 기능을 갖춰 쾌적한 실내 공간 조성이 가능한 힘펠의 환기가전은 아이 안전을 걱정하고 있는 부모님들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