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효율 펌프 시스템과 내식성 재질의 수도용 펌프 개발

 

윌로펌프가 ‘2021 대한민국 중소벤처기업 대상’에서 기술혁신 부문상을 수상했다. 윌로펌프는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고효율 펌프 및 펌프 시스템 솔루션과 녹물 없는 내식성 재질의 수도용 펌프를 개발한 성과를 인정받아 기술혁신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글로벌 워터 솔루션 기업인 WILO 그룹은 2025년까지 1억 명의 사람들에게 깨끗한 물을 공급한다는 전략을 세우고, WILO 그룹의 한국법인인 윌로펌프도 깨끗한 물을 공급하기 위해 끊임없는 기술혁신과 ‘깨끗한 펌프, 맑은 물’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윌로펌프는 깨끗한 물을 공급하기 위해서 건물 사이즈 및 용도에 맞추어 내식성 재질을 적용한 수도용 펌프들을 꾸준히 개발, 출시하고 있다. 급수용, 가압용 펌프부터 온수 급탕용 펌프까지 내식성 재질을 적용해 위생 안전 기준 인증을 획득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어 녹 발생없이 안전하게 맑은 물을 사용할 수 있는 가능성을 넓혔다.

또한 윌로펌프에서 토털 솔루션으로 펌프뿐만 아니라 필터 샤워기 “워터풀 배스’도 런칭하였다. 녹이 발생하지 않는 수도용 펌프와 노후 배관에서 발생할 수 있는 녹물을 필터링해주는 샤워기의 조합으로 녹물을 완전히 방어하겠다는 취지이다.

윌로펌프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먼저 생각하고 현실화하여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을 개발하는 것이 목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