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스마트제조기계산업전' 출품

 

대성기연 전시부스 전경
대성기연 전시부스 전경

(주)대성기연은 '2021 스마트제조기계산업전'에 다중이용시설 환기, 방역을 위한 공기순환기, 클린룸용 에어샤워, 고효율 항온항습기 등을 선보였다.

공기순환기는 반도체 클린룸 항온항습 시스템의 30년 노하우인 머플러룸 방식을 접목해 조용하고 강한 풍량을 자랑한다.

특히 실내 공기질에 따라 환기청정 모드, 결로 방지모드 및 공기청정 모드로 밖에서 들어오는 공기는 HEPA 필터로 깨끗하게 정화해 실내로 유입하고 안에 있는 고농도 CO2, 라돈 및 유기화합물은 밖으로 배출한다.

공기순환기에는 초미세머지, 미세먼지 제거량은 최대이면서 필터 사용가능 기간은 최대 4배 늘어난 자사 개발 헤파필터를 적용했다.

헤파필터는 풍량 대비 낮은 소비전력과 교실용 400CMH 작동시 48dB의 저소음을 실현했다.

 

대성기연이 출품한 공기순환기
대성기연이 출품한 공기순환기

대성기연 공기순환기는 교실용 ‘그린사이런-버티컬(DS-400V)’, 그린사이런-호리즌(DS-400H) 그리고 체육관 등 대공간용 그린사이런-짐(DS-1900S), 그린사이런-짐로켓(DS-1500C)이 라인업돼 있다.

그린사이런-버티컬(DS-400V)과 그린사이런-짐(DS-1900S)은 환기와 공기청정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공기순환기로 벽면에 구멍없이 창문을 이용해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그린사이런-짐로켓(DS-1500C)은 국내 최초로 유인팬과 헤파필터를 결합한 헤파 청정 유인팬을 적용해 공급된 신선 공기를 25m까지 체육관 전체로 분산 공급 가능하다.

 

대성기연의 에어샤워(좌)와 항온항습기(우)
대성기연의 에어샤워(좌)와 항온항습기(우)

대성기연 항온항습기는 고효율 에너지기자재 인증 제품으로 고효율·내구성이 우수한 스크롤 압축기를 적용해 에너지 절감성이 뛰어나고 전자전극봉식 가습기를 채용해 빠른 습도제어가 가능하다. 또한 전자동 제어, 원터치 컨트롤 시스템을 적용해 24시간 상시 모니터링 및 모바일 원격제어가 가능하다.

한편 대성기연은 1989년 설립이래 지속적인 기술개발 및 경영혁신을 통해 냉동공조, 주차환기, 항온항습, 클린룸장치의 설계, 제작. 시공분야에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특히 자동화된 생산설비와 기술력으로 ISO9001, Q마크 획득은 물론 일체형 에어컨 모듈 및 다기능 공조냉동 건조기에 관한 특허등록 및 실용신안을 획득했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