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브랜드 파워 강화 및 해외시장 개척에 일조

 

이재준 NSV 차장
이재준 NSV 차장

엔에스브이 이재준 차장이 냉난방공조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1 냉난방공조산업발전 유공자’로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이재준 차장은 2014년 1월에 경력사원으로 입사해 시장 다변화에 맞춰 회사 이미지 격상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며 미국과 일본산 제품이 독점한 국내 대형 건설 현장에 국산 방진, 방음 제품의 공급 확대를 통해 수입대체 및 품질 향상에 노력, 해외시장의 현지화 제품 개발로 국산 제품의 수출 확대에 기여했다.

특히 마케팅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회사 CI작업의 일환으로 회사 홍보동영상, 카탈로그, 인터넷 홈페이지의 신규제작과 리뉴얼에 앞장서 해외 유수의 기업과 견주어도 부족함 없고 엔에스브이의 로고만으로도 신뢰를 줄 수 있는 브랜드 파워 강화에 힘써왔다.

이재준 차장은 신제품이 개발된 시점부터 상용화돼 고객에게 선보이기까지 그 제품에 대한 완벽한 상품 설명과 제품 이미지로 해외 매출 증가 및 국내 영업 매출신장을 위한 영업지원을 위한 마케팅 활동에 전력을 쏟고 있다.

여기에 노사화합 컨설팅 아웃소싱을 제안해 사내뿐 아니라 외부 전문가를 통해 점검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직원이 주도하는 노사협의회 컨설팅과 경영컨설팅을 추진하는 등 임직원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

한편 엔에스브이는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품질혁신 활동으로 글로벌 강소기업 및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환경부 우수환경산업체에 선정돼 방음, 방진의 글로벌 대표기업으로 성장해 나아가는 중이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