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라윈드 위즈의 새 모델 박규영과 친환경 프로모션 선봬

- 친환경 클라윈드 위즈 음식물 처리기 구매·리뷰 이벤트

 

프리미엄 글로벌 에어 솔루션 기업인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이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클라윈드 위즈’ 새 모델인 박규영과 일상 속 친환경 실천을 위한 ‘Real Recycle Life’(리얼 리사이클 라이프) 프로모션을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전세계적으로 ESG경영이 최대 화두로 떠오른 가운데, 리얼 리사이클 라이프 프로모션은 생활 속 친환경 실천을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캐리어에어컨의 음식물처리기인 ‘클라윈드 위즈’ 구매와 리뷰 작성 시 참여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캐리어 자사몰인 캐리어몰에서 ‘클라윈드 위즈’ 음식물 처리기 구매 시 친환경세재와 씨앗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기존 구매자도 참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인 클라윈드 위즈 리뷰 작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클라윈드 위즈를 사용하고 있는 인증샷을 찍은 후 필수 해시태그와 캐리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태그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오텍캐리어 공식 쇼핑몰인 캐리어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캐리어에어컨 ‘클라윈드 위즈’는 음식물 처리기는 1일 최대 1.2kg까지 대용량 사용이 가능하며 친환경 미생물 방식으로 음식물 처리가 가능하다. 미생물 분해형 제품이라 필터 교체가 필요 없고 음식물을 상시 투입할 수 있는 데다, 분해 후 남은 잔여물은 후처리 필요 없이 2~3개월에 한 번씩 일반 쓰레기로 버리거나 천연퇴비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인테리어에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스노우 화이트’, ‘크림 옐로우’, 그리고 ‘이터널 그레이’, 이렇게 총 3가지 색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우리나라 연간 음식물 쓰레기의 양은 약 570만 톤에 이른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 프로모션 혜택과 친환경 처리 방식으로 가정 내 음식물쓰레기 배출을 줄여,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