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기시스템의 효과 알리는 쉬운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주목

 

환기가전 전문기업 힘펠(대표 김정환)은 환기시스템 휴벤S의 라디오 광고 ‘냉방비 걱정 없는 올바른 환기방법 – 환기타임 여름편’을 공개했다고 8월 2일 밝혔다.

이번 라디오 광고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지속적으로 문을 열고 실내 환기를 해야 하지만 더운 날씨로 인해 문을 연 상태에서도 에어컨을 가동해야 해 전기요금이 걱정인 이들에게 ‘문을 닫고도 환기를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

특히 ‘오염된 공기는 밖으로, 신선한 공기는 안으로, 편리하게 환기시켜 우리의 건강을 지켜요’ 등 환기시스템의 효과성을 알리는 쉬운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는 많은 청취자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힘펠 환기시스템 휴벤S는 오염된 실내 공기는 실외로 배출하고 실외 공기는 초미세먼지까지 거를 수 있는 고성능 다중 필터시스템을 거쳐 신선한 공기로 전환해 들여온다. 실내외 공기 전환 시 열에너지를 교환함으로써 냉방에서 손실되는 에너지를 최대 52% 줄여주는 전열교환소자가 적용돼 경제성까지 갖췄다.

또한 창문을 열지 않고도 환기를 할 수 있어 건물 구조 상 자연 환기 또는 수시 환기가 어려운 시설에서도 실내 환기를 가능케 한다.

힘펠은 환기가전 전문기업으로서 이미지를 극대화하고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계절별 맞춤 환기 방법을 제안하는 라디오 광고를 시리즈로 선보이고 있다.

습한 여름을 맞아 지난 6월 시작한 욕실 환기가전 휴젠뜨의 라디오 광고는 욕실 환기가전을 알리는 동시에 제품의 핵심 기능인 제습(건조)의 효과성을 ‘뽀송뽀송, 상쾌한 욕실’로 표현해 소비자들의 호기심과 관심을 끌었다.

힘펠 관계자는 “여름철 올바른 환기방법을 알려 무더위에 코로나19까지 더해져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들이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라디오 광고를 기획했다”며 “많은 이들이 환기와 전기세 사이에서 고민하지 않고 창문을 열지 않고도 환기를 할 수 있다는 해결책과 ‘힘펠 환기시스템’을 떠올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