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8월 12일까지…최고급 와인셀러 브랜드 유로까브 프로페셔널 등 다양한 제품 선보여

- 방문고객 SNS 이벤트 통해 선물 증정, 구매고객 최대 40만원 할인

와인셀러 선도기업인 캐리어냉장(회장 강성희)이 오는 8월 12일(목)까지 고메이494 한남에서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최근 밝혔다.

캐리어냉장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와인을 사랑하는 ‘와인 애호가’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서도 와인바와 같은 최상의 컨디션인 와인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준비됐다.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고메이494 한남’은 고급 주거 단지인 ‘나인원 한남’ 안에 위치하고 있다. 고메이494 한남은 유명 맛집을 비롯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이 입점해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다양한 활동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주목받고 있다.

캐리어냉장은 고메이494 한남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에서 오직 프랑스에서만 디자인되고 제조됨을 보증하는 ‘오리진 프랑스(Origin France)’ 인증을 받은 ‘유로까브 프로페셔널(EuroCave Professional)’ ‘아르떼비노(ARTEVINO)’ 등 선별된 최고급 와인셀러를 12병 용량에서 230병 용량까지 다양하게 전시, 판매한다.

 

‘캐리어냉장’, ‘유로까브 프로페셔널(EuroCave Professional)’ 118병 용량
‘캐리어냉장’, ‘유로까브 프로페셔널(EuroCave Professional)’ 118병 용량

고메이494 한남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에 진열된 ‘유로까브 프로페셔널(EuroCave Professional)’은 와인 보존에 대한 철학과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탄생한 프랑스 정통 와인셀러로 1976년 와인셀러를 처음으로 세상에 소개한 브랜드다.

이 제품은 정밀한 온도 제어와 최적의 습도(50~80%) 유지가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탄소 필터’를 적용해 보다 정밀하게 정화된 공기 순환 및 습도 유지가 가능해 와인의 장기 보관 시에도 그 깊은 향을 보존해준다.

 

‘캐리어냉장’, ‘유로까브 프로페셔널 테타테(EuroCave Professional Tête à Tête)’ 12병 용량
‘캐리어냉장’, ‘유로까브 프로페셔널 테타테(EuroCave Professional Tête à Tête)’ 12병 용량

특히 지난해 9월에 출시한 ‘유로까브 프로페셔널 테타테(EuroCave Professional Tête à Tête)’는 국내 가정용 와인셀러 중 유일하게 오픈된 와인의 맛과 향기를 진공상태로 최대 10일 동안 완벽하게 보존해 주는 ‘산화방지 공기 추출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한 국내 소형 와인셀러 최초로 ‘멀티 온도 제어(상하 온도 제어)’ 기능이 적용돼 와인 애호가에게 사랑받는 제품이다. 이 기능은 제품 상단과 하단의 온도 차를 최대 10도(˚C)까지 설정이 가능해 12병 용량의 소형 와인셀러임에도 화이트와인과 레드와인의 특성에 맞는 적정 보관 온도를 맞출 수 있다. 이에 다양한 와인 종류를 한 와인셀러에 모두 맞춤 보관할 수 있다.

아울러 ‘와인의 예술(Art of Wine)’이라는 의미를 가진 프랑스 정통 와인셀러 브랜드 ‘아르떼비노(ARTEVINO)’는 이름처럼 예술에 가까운 완벽한 와인 보존을 실현한다. 제품은 98병, 151병, 182병, 199병, 230병 용량으로 구성돼 있다. 이 중 151병, 199병 용량의 모델의 경우 상부(15˚C~20˚C), 중부(10˚C~14˚C), 하부(4˚C~6˚C)의 온도가 다르다. 이에 따라 다양한 와인을 최적의 맞춤 온도로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에는 다양한 공기청정기 제품도 선보인다.

청정에 디자인을 더한 고품격 노블레스 공기청정기 ‘캐리어 공기청정기 블루(82㎡(25평형), 165㎡(50평형))’는 집안 어디에나 세련되고 우아하게 매치 시킬 수 있는 블랙 메탈 소재로 되어 있다. 또한 ‘5단계 필터링 시스템’이 적용된 흡입부가 제품 양 측면에 배치되어 있어 오염된 공기를 보다 강력하게 흡입하여 청정한 공기로 순환시키는 제품이다.

‘캐리어 공기청정기(83.4㎡ 25평형)’, 59.3㎡(18평형))’는 청정에 안전을 더한 제품으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권고에 따라 헤파필터 사용했다. 또한 헤파필터 내 오염을 억제하기 위해 항균·항바이러스 기능을 가진 ‘구리섬유 헤파필터’ 장착했을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 전용 공기청정 기능을 적용했다.

캐리어냉장은 이번 고메이494 한남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에서 ▲구매고객에 프리미엄 기프트 증정 ▲‘아르떼비노(ARTEVINO)’ 한정 모델 최대 40만원 특별 할인 이벤트 ▲현장 방문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기프트 증정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 브랜드 ‘유로까브 프로페셔널(EuroCave Professional)’과 ‘아르떼비노(ARTEVINO)’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고급 와인잔 브랜드인 리델(Ridel) 수제 와인 글라스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아르떼비노(ARTEVINO)’ 일부 모델에 한해 40만원 특별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매장내에 전시된 ‘유로까브 프로페셔널 테타테(EuroCave Professional Tête à Tête)’ SNS에 업로드한 모든 고객에게는 와인 오프너를 100% 지급한다.

고메이494 한남에서 진행되는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소비자는 매장 내에 진열된 상품 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문의 및 주문·구입할 수 있다. 또,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프리미엄 와인셀러 전담 설치기사가 직접 방문 설치하며, 최상의 A/S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캐리어냉장의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는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에서도 오는 7월 8일(목)까지 동시 운영된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