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부착 쉽고 화장지 처럼 뜯어 사용

-공기흡입구 먼지로 인한 고장문제 클리어

 

여름철 무더위로 불쾌지수가 높아지고 업무효율은 떨어지는 요즘 이동식에어컨은 산업현장이나 건설현장, 휴게소, 조리실, 인도어 골프연습장 등에서 사용이 부쩍 늘어나고 있다.

그런데 그동안 이동식에어컨은 공기흡입구에 쌓인 먼지 때문에 고장이 잦아서 사용자나 에어컨 제조사들에게 큰 골칫거리였다.

최근 에어필터 전문기업 에어비젼에서 이런 문제를 해결한 ‘이동식에어컨 전용 롤필터’를 개발, 출시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에어비젼의 '에어비젼롤필터'가 적용된 이동식에어컨 모습
에어비젼의 '에어비젼롤필터'가 적용된 이동식에어컨 모습

에어비젼에서 출시한 ‘에어비젼롤필터’는 이동식에어컨에 붙여서 사용하면 에어컨을 공기청정겸용으로 사용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자석부착형으로 되어 있어서 누구나 쉽게 탈부착이 가능한 게 큰 특징이다. 또한 ‘에어비젼 롤필터’는 길이가 7m인 롤 상태로 오래 쓸 수 있고, 매 20cm마다 절취선이 있어서 화장지처럼 뜯어 쓸 수 있어 사용이 매우 편리하다.

에어비젼 이영준 대표는 “코로나 팬더믹으로 에어컨을 통한 비말감염이 우려되고 있는 요즘 기존 에어컨에 쉽게 탈부착이 가능한 ‘에어비젼롤필터’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제품 관련 자세한 스펙은 에어비젼 홈페이지 www.airvision.co.kr 이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에어비젼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