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어넣어 연결하는 Push to Connect 타입

- 용접도구, 전문기술 없이 몇 초 만에 동관 연결

- 작업비용 절감, 화재우려 불식, 노동력 절감… HVACR 기업 비용 절감 효과 기대

 

줌락 PUSH Push-to-Connect 원터치 냉매용 피팅
줌락 PUSH Push-to-Connect 원터치 냉매용 피팅

모션제어 시장의 글로벌 리더인 파카하니핀 그룹의 한국법인 파카코리아가 무용접 피팅 줌락의 제품 확장 전략 일환으로 ‘줌락 PUSH Push-to-Connect 원터치 냉매용 피팅’ 출시를 발표했다.

밀어 넣어 연결하는 줌락 PUSH 원터치 피팅은 공조 및 냉동/냉장용으로 설계되어 몇 초 만에 냉매 누출 없이 연결할 수 있다. 또한 브레이징 토치나 압착 도구, 죠 등 별도의 장비가 필요하지 않아 줌락 PUSH만으로 동관을 쉽게 연결해 완벽하고 안전한 밀봉을 만들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밀어 넣어 연결하는 줌락 PUSH 원터치 피팅은 누수를 방지해 깨끗하고 견고한 연결이 가능하며, 냉매 제거작업이 필요 없어 작업 시간을 절약해준다. 또한 경납 작업으로 발생하는 산소-아세틸렌과 같은 소모품 비용과 화재에 대한 우려를 없앰으로써 노동력을 절감시켜 생산성 향상과 회사의 순이익을 보장하는 제품이다.

파카코리아 줌락 PUSH의 가장 큰 장점은 별도의 도구가 필요 없다는 점이다. 간단히 피팅을 동관에 밀어 넣기만 하면 쉽고 빠르게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용접도구나 전문기술 지식 없이도 작업하는데 시간이 거의 걸리지 않으며 이에 작업할 수 있는 장소와 시간을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어, HVAC업계의 수익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주목된다.

고유한 이중 O-링과 함께 견고하고 내구성 있는 황동 바디로 제작된 줌락 PUSH는 R410A 고정형 및 탈착형의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된다.

줌락 PUSH R410A 고정형은 HNBR O-링이 피팅 양 끝 쪽에 위치하고 있어 더욱 안정적인 밀봉 상태를 만든다.

커플링과 엘보우는 1/4”, 3/8”, 1/2”, 5/8”, 3/4”, 7/8” 크기로, SAE 플레어는 1/4”, 3/8”, 1/2”, 5/8”로 제공된다. 줌락 PUSH 탈착형은 퀵 릴리스 기능이 있는 일회용 피팅으로, 커플링과 엘보우는 1/4”, 3/8”, 1/2”, 5/8”, 3/4” 및 7/8”크기로 제공된다.

파카코리아는 줌락 PUSH에 이어 안전한 조인트로 입증된 3포인트 프레스 기술이 탑재된 압착식 냉매용 피팅 줌락 MAX도 가까운 시일 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