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레임 없는 설계로 중량 37% 줄이고 열전달 성능 향상

 

전 세계의 광범위한 응용분야에서 CO2를 사용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초임계 CO2 냉동설비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다는 사실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shecco의 시장 개발 연구원에 따르면 현재 시스템 설치수는 35,500개 이상으로 추정된다. 이는 2008년에 집계된 140개 설치(모두 유럽에 있음)보다 크게 증가한 수치다. 이러한 성장은 유럽, 미국, 캐나다, 일본, 호주, 뉴질랜드 및 남아프리카와 같은 지역에서 가장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

KAORI는 12년 동안 다양한 CO2 응용분야를 위해 초고압 열교환기 C시리즈를 개발했다. C시리즈는 R744(CO2) 히트펌프 및 냉동시스템의 가스냉각기, 응축기, 증발기 및 이코노마이저용으로 특별히 설계됐다.

최대 작동압력 70bar, 100bar 및 140bar를 제공할 수 있으며, 근육 구조는 양쪽에서 최대 140bar의 작동압력을 처리할 수 있다.

C시리즈의 품질과 내구성은 검증된 검사로 최대 700bar의 버스트 테스트 압력과 100,000회 이상의 주기 테스트를 달성했다.

Kaori C시리즈는 프레임이 없는 설계로 제품 중량을 37% 줄이고 뛰어난 열전달 성능과 낮은 압력 강하를 줄일 수 있다.

초임계 및 아임계 CO2 슈퍼마켓, 상업용 및 산업용 냉동에 대한 솔루션은 △ CO2 압축기 랙 △CO2 응축장치 △디스플레이 케이스 CO2 시스템용 플러그인 유닛(워터 루프형) △수냉식 가스 쿨러 △흡입 라인/가스열교환기 △과냉각기 △증발기 △지역난방을 위한 열회수 △플래시 가스 열교환기 △오일 쿨러 등이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