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

-지능형 방열도어 전문기업

 

포천시 선정 '2020년 중소기업대상' 시상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가운데 한국아이도스 어경원 대표)
포천시 선정 '2020년 중소기업대상' 시상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가운데 한국아이도스 어경원 대표)

지능형 방열도어 전문기업 한국아이도스(대표 어경원)가 2020년도 ‘경기도 유망 중소기업 인증’ 및 ‘포천시 중소기업 대상’을 잇달아 수상하는 겹경사를 맞았다.

한국아이도스는 지난 12월 30일 경기도 주관 ‘2020년도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된데 이어 포천시 선정 ‘중소기업 대상’도 수상했다고 최근 밝혔다.

경기도의 유망중소기업 인증제는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가능성이 높은 도내 중소기업을 발굴, 인증해 지역경제를 선도할 수 있는 기업으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한국아이도스는 △일자리 성장성 △지속 가능 경영능력 △기술경쟁력 등의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정됐다.

‘2020 경기도 유망 중소기업’에 선정돼 2021~2025년 5년 간 각종 혜택을 누리게 된다.

포천시 중소기업 대상은 일자리 창출 및 기업경쟁력 제고 등 지역경제 발전과 대외경쟁력을 제고에 공이 큰 시 소재 기업을 격려하기 위해 매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한국아이도스는 냉동냉장창고용 전동(수동)슬라이딩도어, 오버랩도어, 자동환기도어, 에어타이트도어, 전동 상하도어 등의 개발부터 설계, 생산, 설치까지 아우르는 토탈 엔지니어링 회사다.

2012년 방열도어 전문업체로 설립된 후 매년 30% 이상 꾸준히 성장하며 이제 냉동냉장창고용 방열도어 시장에서 점유율 3위권 안에 드는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전동슬라이딩도어와 자동환기도어는 고객들로부터 성능과 안전성을 모두 인정받으며 지능형 방열도어 시장에서 한층 더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어경원 대표는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 전 직원들이 하나로 똘똘 뭉쳐 만들어낸 성과로 2020년을 멋지게 마무리하고 2021년을 맞이하게 됐다.”며 “앞으로 지능형 방열도어 분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일자리 창출과 관련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