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회원 및 설비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코로나19로 인해 다사다난 했던 2020년 경자년이 어느덧 저물고, 2021년 신축년(辛丑年) ‘흰 소의 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찬 새해에는 우리 모두가 코로나19를 극복하여 환한 웃음으로 일상에 빨리 복귀하기를 희망하면서, 회원 및 설비인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길 기원드립니다.

2020년은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뿐만 아니라 한국 사회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어닥친 한 해였습니다.

우리 설비산업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해결방안으로 주목받으며 그 어느 때보다 중요성이 매우 높아졌습니다.

또한, 올해는 우리의 오랜 염원이었던 ‘기계설비법’이 시행된 해로서 우리 업계는 독립적으로 성장할 발판이 마련되었습니다. 우리 협회에서도 ‘기계설비법’이 잘 안착되고 발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존경하는 회원 및 설비인 여러분!

2021년도 우리협회는 회원 증대에 역점을 두면서 새로운 단체표준 제정 및 인증 품목 발굴, 신규 교육프로그램 개발, 각종 위원회 재정비 및 신규 위원회 개설, 성능점검업 국책사업 추진 등 다양한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입니다.

금번 사업 추진을 통해 협회는 자립재정 확보를 통한 협회 운영의 안정화 등 보다 내실을 다지고자 합니다. 상기 사업들이 잘 추진될 수 있도록 회원 및 설비인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존경하는 회원 및 설비인 여러분!

새해가 특별한 이유는 초심을 다잡고 미래에 대한 희망을 약속하는 시기이라 생각됩니다. 새해를 맞이하면서 저 또한 초심으로 돌아가 임원과 사무국 직원 모두와 함께 우리 업계 발전과 설비인의 사회적 지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번 2021년 신축년(辛丑年), 회원 및 설비인 여러분 모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하오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