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보다 긴밀하고 전문화된 통합서비스 제공

상업 및 주거용 솔루션 기업 한국에머슨일렉트릭이 최근 논현동 사무실을 광화문으로 이전했고 밝혔다.

한국에머슨일렉트릭은 사무실 이전으로 국내외 기업 고객의 본사뿐만 아니라 업무 현장과 더욱 가깝게 위치하게 돼 기존 고객을 비롯한 다양한 협력사와 잠재 고객과의 지리적 거리를 좁혀 더욱 긴밀한 협업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게 최적화된 상업 및 주거용 통합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한국에머슨일렉트릭 관계자는 “사무실의 이전으로 상업 및 주거용 솔루션 사업 분야의 에머슨 리더십을 반영하여, 요즘 화두인 미래의 환경 및 규제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최신기술 개발에 힘쓸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국에머슨일렉트릭은 ▲공조(Air Conditioning) ▲난방(Heating) ▲냉동/냉장&콜드체인(Refrigeration& Cold Chain) ▲밸브, 제어 장치 및 시스템 보호 장치(Valves, Controls and System Protectors)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지난 2018년 12월에는 한국 및 동북아 고객들이 제품의 에너지 효율 향상 및 성능 최적화를 위해 다양한 실험과 검증을 할 수 있는 ‘클라이밋 통합 솔루션 시험실’을 부산에 국내 최초로 설립해 국내 HVAC/R 관계자들이 최신 솔루션을 경험하고 다양한 시험을 통해서 최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국에머슨일렉트릭

이전 주소: 서울시 중구 청계천로14, NIA빌딩 5층

전화: 02-3483-1500 / 팩스: 02-592-7883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