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높은 열효율, 질소산화물 배출량 감소 실현

 

대성쎌틱에너시스 S-LINE DNC 친환경 콘덴싱보일러가 ‘제23회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에서 에너지효율 향상 기술을 적용한 점은 인정받아 ‘에너지위너상’을 수상했다.

대성쎌틱에너시스의 S-LINE DNC 친환경 콘덴싱보일러는 “환경마크 인증” 을 획득한 보일러로 기존 자사보일러 대비 높은 열효율과 질소산화물 배출량 감소를 실현했다.

특히 최적 설계를 통해 안정적 연소를 실현했으며 온수 사용 시 출탕 속도 및 정확한 온도를 설정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한 메탈파이버 버너(Metal Fiber Burner)를 적용해 미세먼지의 주 원인인 질소산화물의 배출량을 자사의 일반 보일러 대비 약 88.4%(173ppm → 20ppm) 감소시켰다.

대성쎌틱에너시스의 S-LINE DNC 친환경 콘덴싱보일러는 1차 현열 교환기의 경우 순동 재질로 제작해 열효율을 극대화했고 응축수가 발생하는 2차 잠열 교환기의 경우 스테인리스 재질로 제작해 내구성/내식성을 향상시켰다.

또한 가스밸브 및 예혼합(프리믹스)기술을 적용해 공기/가스 비율을 일정하게 유지해 연도/급기막힘 혹은 역풍 등의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연소가 가능하다

최소~최대 연소 전 구간 비례 제어 방식을 통해 사용자 설정 온수온도 대비 ±0.3℃ 이내로 정밀 제어가 가능하며 온수 출탕 속도를 향상시켰다.

미국 국립 위생 협회에서 발급하는 물 위생규격과 안정성에 대한 인증인 ‘NSF’를 획득해 안전하고 위생적인 온수 사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