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활용성 극대화, 청정 효율 및 에너지소비효율 강화

 

코웨이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가 ‘제23회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에서 에너지효율 향상 기술을 적용한 점은 인정받아 ‘에너지위너상’을 수상했다.

코웨이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는 ‘에어매칭필터’ 탑재로 집집마다 공기 질이 다르다는 점에 착안해, 미세먼지집중필터/이중탈취필터/새집필터 중 원하는 필터 선택이 가능하다. 미세먼지에 예민한 집에서는 미세먼지집중필터를 새집 증후군이 걱정인 집에서는 새집필터, 냄새가 신경 쓰이는 집에서는 이중탈취필터를 선택하면 된다. 고객이 점검 서비스 이후 발송되는 알림톡에서 계절, 상황, 공간에 따라 필요한 필터를 선택하면 두 달마다 코디가 에어매칭필터를 교체 및 관리해준다.

코웨이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는 집안 공간과 환경에 따라 벽걸이나 스탠드 방식으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공간을 넓게 쓰고 싶거나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설치하고 싶을 때는 벽걸이형으로 손 닿는 곳에 두고 편리하게 관리하고 싶다면 스탠드형으로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가능제품 구매 시 전용 리모컨이 함께 제공되어 설치 형태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제품 조작이 가능하다.

권장 청정 면적이 12평형으로 자사 기존 제품의 6평형보다 2배 높아 청정 효율성을 강화했다. 에너지소비효율은 자사 기존 제품의 3등급에서 1등급으로 강화해 에너지 사용 부담 없이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소음은 자사 공기청정기 중 가장 낮은 수준인 약 40㏈에 맞춰 조용하고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초미세먼지 농도 수치를 실시간으로 제품 전면부에 표시해주고, 수치화된 오염도를 4단계 색상으로 보여줘 손쉽게 공기질 상태를 파악할 수 있다.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실내 공기청정기 CA 인증은 물론 미세먼지 센서 CA 인증도 함께 획득했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