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개사 68개 제품 우수조달물품 지정


▲2018년 제2회 우수조달물품 지정증서 수여식에서 6월 28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서울지방조달청에서 열렸다.(지정증서를 받은 업체 관계자들이 수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좌측 두 번재 부-스타 유승엽 대표)

 

 

-6월 28일 서울지방조달청에서 수여식 개최

 

산업용보일러 및 히트펌프 전문기업 주식회사 부-스타(대표이사 유승협)의 ‘초저NOx 연소시스템과 통합 사물 인터넷을 적용한 친환경 음압형 증기식 온수 보일러’와 ‘초저NOx 버너System 및 고성능 기수분리기를 병행한 비례제어 관류보일러’가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됐다.

 

조달청은 최근 63개사 68개 제품에 대해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하고 6월 28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서울지방조달청에서 우수조달물품 지정 업체 대표 및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제2회 우수제품지정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된 68개 제품 중 4개의 소프트웨어 제품은 우수조달물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성지공조기술의 ‘운전비 절감형 냉각탑’, 서번산업엔지니어링의 ‘공기조화기’, 터보윈의 ‘터보블로어’, 광희보일러의 ‘이중주관식 주철제보일러 등도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됐다.

 

우수조달물품 제도는 기술·성능이 뛰어난 중소·벤처기업의 기술개발 제품의 공공판로를 지원하는 제도로, 올해 연간 구매액이 약 3조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우수조달물품을 지정받은 기업은 국가계약법령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수의계약 등을 통해 각 수요기관에 지정 물품을 공급할 수 있다. 

 

나라장터 엑스포, 해외조달 시장개척단 등 조달청이 제공하는 다양한 국내․외 조달시장 진출 지원 프로그램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