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rigerant Slider 등 7가지 디지털 도구 모음 무료 다운

 

 

▲댄포스의 스마트폰용 앱 라이브러리 ‘CoolApps'

 

 

댄포스(Danfoss)는 냉동 전문가들이 스마트폰 등에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는 앱 라이브러리 ‘CoolApps'을 확장, 오픈했다.

 

댄포스의 스마트폰용 ‘CoolApps'는 구글의 안드로이드와 애플의 iOS 기기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므로 현장 어느 곳에서나 필요한 도움말, 리소스 및 정보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다.

 

CoolApps는 모든 서비스 기술자 또는 엔지니어의 일상 업무에서 냉동 시스템을 빠르고 쉽게 설치, 유지, 보수하게 도와주는 Refrigerant Slider 등 7가지 무료 앱으로 설계된 디지털 도구 모음으로 편리하고 실용적이다.

 

Refrigerant Slider는 서비스 기술자가 압력 및 온도를 계산할 수 있다. 또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80가지 이상의 냉매에 대한 중요 정보를 제공한다. 이 앱은 백만 번 이상 다운로드 되었으며 Google Play 및 iTunes App Store에서 뛰어난 4.5 평가 등급을 유지하고 있다.

 

KoolCode는 댄포스 전자식 냉동 컨트롤러의 상태, 알람 및 설정 코드에 빠르고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다. 더 이상 매뉴얼을 참조하거나 Google에 접속할 필요가 없다. KoolCode를 열고 코드 번호를 입력하면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Industrial Refrigeration2는 밸브, 스트레이너 및 산업용 냉동 부품 등 광범위한 Danfoss 산업용 냉동 제품에 사용 가능한 예비 부품 및 서비스 키트에 대한 전체 정보를 제공한다. 일치하는 키트를 찾으려면 제품 번호를 입력하기만 하면 시간을 절약 할 수 있다.

 

Turbo Tool®은 Danfoss Turbocor® 압축기 문제를 빠르고 쉽게 해결해준다. 이 앱을 사용하면 증상을 확인하고 가능한 원인을 찾아 내 올바른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있다.

 

Trouble Shooter는 냉장 시스템 문제를 해결할 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냉동 응용 프로그램과 그 기능에 대한 필수 정보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게 해준다.

 

댄포스 SiteService 경보 모니터링 어플리케이션은 시스템 작동에 대한 개요를 유지하면서 현장 방문을 줄여준다. 오류가 발생하면 시스템 오류나 고장을 파악해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다.

 

Low-GWP Tool 앱은 냉동 전문가가 새로운 냉매를 사용하여 냉동 시스템 또는 에어컨 시스템을 개발하거나 척 가동 시 도움을 준다. 이 앱은 기존 시스템에서 대체 Low GWP 냉매로 바꿔 사용하는 이점과 시스템의 과열 조정 및 용량에 미치는 영향을 보여준다.

 

댄포스의 스마트폰용 앱 라이브러리 ‘CoolApps'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