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한국알파라발, 탄소중립 달성 솔루션 주제로 6월 20일 웨비나 개최 < 전시/세미나 < 업계News < 큐레이션기사 - 냉동공조저널

상단영역

뉴스Q

기사검색

본문영역

전시/세미나

-넷제로(Net-zero) 관련 신기술 및 신제품 발표, 트렌드 공유 -웨비나 및 서베이 참여자 추첨 통해 갤러시버즈 등 제공

한국알파라발, 탄소중립 달성 솔루션 주제로 6월 20일 웨비나 개최

2023. 06. 19 by 성백진

‘효율적인 에너지 활용을 통한 탄소 배출량 감소’, 기후 변화에 대한 대처는 우리 모두가 당면하고 해결해야 할 과제이다.

한국알파라발이 6월 20일(화)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넷제로(Net-zero) 관련 신기술 및 신제품 발표, 트렌드에 대한 인사이트 공유를 위해 업계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웨비나를 개최한다.

‘한국알파라발이 제안하는 탄소중립 달성 솔루션’을 부제로 열리는 이번 웨비나는 알파라발과 관련 업계의 연사들이 에너지 효율성, 청정에너지, 순환성 등 각자의 전문분야에 대해 심도 있게 설명을 하며, 한국알파라발(주) 소속 전문가들이 참여해 주제에 대한 이해를 돕고 한국에서의 적용 및 사례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는 △효율적인 에너지 활용을 위해 히트펌프에 특화된 열교환기 △대기중으로 버려지는 배기가스에서 열 에너지를 회수하는 열회수 솔루션 △녹색 수소 생산에 필요한 초순수 물의 효율적인 생산을 위한 신제품 HyDuo △버려지던 폐수의 재활용 및 폐기물 감소를 위한 무방류 시스템 △무화석 철강(Fossil–free)으로 만들어지는 열교환기 등 탄소배출 절감 및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다양한 주제로 진행된다.

 

한국알파라발은 웨비나 및 서베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 등 갤러시버즈 2 프로(1명) △2 등 이케아 10만원권 기프트카드(2명) △3등 BBQ 기프트카드(4명)를 제공한다.

탄소중립 관련 정보와 인사이트가 공유될 웨비나는 2023년 6월 20일(화요일), 14:00부터 15:00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웨비나는 등록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 등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