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힘펠, ‘2023 호텔페어’에 프리미엄 호텔 환기가전 선보여 < 전시/세미나 < 업계News < 큐레이션기사 - 냉동공조저널

상단영역

뉴스Q

기사검색

본문영역

전시/세미나

- 힘펠 1월 11일부터 3일간, 2023호텔페어 참가 - 호텔공간에 어울리는 다양한 환기가전 선보여..B2C시장 속 경쟁력 확대 - 12일, 전시 중 라이브커머스 동시 진행으로 휴젠뜨 특별 판매 예정

힘펠, ‘2023 호텔페어’에 프리미엄 호텔 환기가전 선보여

2023. 01. 11 by 성백진

 

환기가전 전문기업 힘펠(대표 김정환)은 1월 11일부터 13일까지 삼성역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3 호텔페어에 참가해 프리미엄 호텔 공간에 어울리는 환기가전을 선보인다.

호텔페어는 언택트 서비스를 반영하고, 환경 및 에너지 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등 새로운 경험과 변화를 대비하는 호텔∙리조트, 숙박산업에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하며, 쉼의 공간에 대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국내 최대의 호텔&숙박산업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서 힘펠은 프리미엄 호텔 공간에 최적화된 맞춤형 공기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환기가전을 선보인다. 힘펠 환기가전 라인업은 실내공간 환기를 위한 환기시스템 NEW 휴벤 시리즈와 힐링 욕실을 위한 복합환풍기 휴젠뜨3, 현관 환기시스템 등 공간별로 총 7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중에는 올해 런칭한 환기시스템 렌탈케어 서비스 제품 또한 포함되어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힘펠 전시회 참가 부스는 코엑스 D홀 H-09이며, 프리미엄 호텔 컨셉으로 연출된 부스에서 공간별로 적합한 환기가전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힘펠 부스 방문객에게 소정의 증정품과 직접 환기가전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프리미엄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힘펠의 주력제품인 환기시스템 휴벤 시리즈는 창문을 열지 않고도 환기를 할 수 있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실내 공간 조성이 가능하다. 또한, 공간 규모와 실내 환경에 맞게 설치가 가능하도록 스탠드형, 천장형, 카세트형, 창가부착형 등으로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어 가정과 학교, 회사, 호텔 등 각각의 실내 환경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다.

욕실 복합환풍기 휴젠뜨는 국내 최초로 환기 기능에 온풍, 건조, 제습, 헤어&바디 드라이 기능을 탑재하였고, 욕실 힐링을 위한 뮤직테라피, 블루투스연동, 습도자동제어 등의 스마트 기능이 추가되었다.

힘펠은 12일 전시 중, 휴젠뜨를 특별 혜택으로 판매하는 현장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여 B2C시장 역시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힘펠 관계자는 “실내공간의 환기가 어려워짐에 따라 환기가전을 통한 건강하고 지속적인 환기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면서 “이번 전시회는 진정한 쉼의 조건인 ‘환기’를 통해 쾌적함을 체험하고, 프리미엄 호텔 시설에 어울리는 힘펠의 다양한 환기가전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