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윌로펌프, ‘HARFKO 2022’서 냉난방공조 관련 다양한 솔루션 소개 < 전시/세미나 < 업계News < 큐레이션기사 - 냉동공조저널

상단영역

뉴스Q

기사검색

본문영역

전시/세미나

-데이터센터 적용되는 센서리스 인라인 펌프 시연회 진행

윌로펌프, ‘HARFKO 2022’서 냉난방공조 관련 다양한 솔루션 소개

2022. 10. 13 by 성백진

 

독일 펌프 전문 기업 윌로펌프(대표 전일승, 민병규)가 오는 10월 18일(화)부터 21일(금)까지 일산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제16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22)에 참가한다.

윌로펌프는 이번 행사에서 ‘Premium Efficient Solution for HVAC’이라는 주제로 냉난방공조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데이터센터에서 적용되는 센서리스 인라인 펌프의 시연회를 진행한다. 센서리스 인라인 펌프는 별도의 센서를 사용하지 않고도 최적의 효율로 정확한 유량 제어가 가능한 솔루션이다.

빌딩 등에서 전자 제어를 통해 고효율 냉난방을 실현하는 프리미엄 인라인 펌프인 ‘스트라토스 기가(모델명: Wilo-Stratos GIGA)’ 및 ‘스트라토스 막소(모델명: Wilo-Stratos MAXO)’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IL, IL-I, Atmos GIGA 등 아파트부터 산업용, 상업용까지 여러 현장에 적용되는 다양한 순환용 펌프도 만나볼 수 있다.

추가적으로 현장에서는 오배수 패키지 시스템 ‘이엠유포트 코어(모델명: Wilo-EMUport CORE)’ 제품 시연회를 진행하여 직접 제품을 보고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이엠유포트 코어는 기존 시스템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혁신적인 시스템으로, 오수 내의 고형물을 완벽하게 분리 후 이송하여 오배수 처리 시 막힘 문제를 해결한다.

한편, 윌로펌프는 세계적인 독일 기업 윌로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독일의 선진기술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효율 펌프,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하며 빌딩 서비스 분야에서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윌로펌프의 부스는 일산 킨텍스 1홀 C31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