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알파라발, ‘탄소중립(Net-Zero) 달성 솔루션’ 웨비나 개최 < 전시/세미나 < 업계News < 큐레이션기사 - 냉동공조저널

상단영역

뉴스Q

기사검색

본문영역

전시/세미나

-오는 10월 11일 오후 2시부터 1시간동안 -탄소중립 관련 에너지 효율성, 청정에너지, 순환성에 대한 솔루션 공유

알파라발, ‘탄소중립(Net-Zero) 달성 솔루션’ 웨비나 개최

2022. 09. 29 by 성백진

 

한국알파라발은 오는 10월 11일 에너지 분야에서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가속화하기 위한 방안, 디지털화가 야기하는 새로운 산업 기회, 탈탄소 분야에 이르기까지 오늘날 가장 시급한 문제에 대한 인사이트와 솔루션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최근 밝혔다. .

이번 웨비나는 ‘한국알파라발이 제안하는 탄소중립 달성 솔루션’을 부제로 알파라발과 관련 업계의 연사들이 각자의 전문분야에 관한 심도있는 설명과 함께 에너지 효율성, 청정에너지, 순환성에 대한 솔루션을 공유할 예정이다.

웨비나에서는 △에너지 효율성이 높은 데이터센터 운영을 가능케 하는 열 재활용 및 liquid cooling 솔루션 △열 스캐닝 및 인공지능에 기반한 Connectivity 서비스 △장기 에너지저장 시스템을 지원하는 새로운 열교환기를 비롯해 수익 증대 △비용 절감, 지속가능성 향상을 위한 기술 개발에 집중해온 알파라발의 신제품과 기술 등이 소개된다. 더불어 한국에서의 적용과 사례 등도 웨비나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탄소중립 관련 정보와 인사이트가 공유될 웨비나는 2022년 10월 11일 (화요일), 14:00부터 15:00(Zoom)까지 진행되며, 웨비나는 등록 기반 (접속링크발송) 으로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모든 웨비나 서베이 참여자들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