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HARFKO 2022] 서경브레이징, 수동 인덕션 브레이징 기계 등 신제품 공개 예정 < 전시/세미나 < 업계News < 큐레이션기사 - 냉동공조저널

상단영역

뉴스Q

기사검색

본문영역

전시/세미나

-다양한 튜브 사이즈의 수동 브레이징 가능

[HARFKO 2022] 서경브레이징, 수동 인덕션 브레이징 기계 등 신제품 공개 예정

2022. 01. 18 by 성백진

 

수동 인덕션 브레이징 기계
수동 인덕션 브레이징 기계

브레이징 자동화 기계 전문기업 서경브레이징(대표 신영식)은 오는 10월 18일부터 21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냉난방공조전문전시회인 ‘제16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22)에 참가한다고 최근 밝혔다.

서경브레이징은 HARFKO 2022에서 새로 개발한 수동 인덕션 브레이징 기계를 비롯해 다양한 수동 브레이징 기구 및 각종 신개념 자동 브레이징 기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 개발한 수동 인덕션 브레이징 기계는 유도 코일을 교환함으로써 다양한 튜브 사이즈의 수동 브레이징이 가능하며, 가벼운 브레이징 건과 가벼운 전선은 큰 장점으로 편리하게 사용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다양한 모델의 브레이징 조건을 메모리 가능하다.

 

토치 보이(Torch Boy, 특허 출원 중)
토치 보이(Torch Boy, 특허 출원 중)

또한 세계 최초로 개발한 토치 보이(Torch Boy, 특허 출원 중)도 선보인다. 3색등을 따라 이미 메모리 된 브레이징 부위를 가열하면 단순 작업자도 브레이징이 가능한 기구이다. 조그만 발상이지만 이 토치 보이는 신 개념의 가스 세이버다.

한편, 서경브레이징은 지난 33년간 브레이징이라는 한 분야에 매진한 결과, 독보적인 브레이징·솔더링 자동화 기술로 국내 700여 개 이상의 업체와 거래 중이며, 미국, 영국, 프랑스 등 세계 70개국 이상으로 수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